생활정보

2022 사천에어쇼 체험비행 무료 신청방법

♩♪♬** 2022. 9. 12. 06:33
반응형

2022 사천에어쇼 체험비행 무료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2022 사천에어쇼 체험비행 무료 신청방법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2022 사천에어쇼 체험비행 무료 신청방법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2022 사천에어쇼 체험비행 무료 신청방법
2022 사천에어쇼 체험비행 무료 신청방법

사천에어쇼는 매년 블랙이글스 곡예비행을 해서 굉장히 유명한 행사입니다. 2022년도에도 어김없이 행사를 진행하는데 일반 민간인도 사천에어쇼 체험비행을 무료로 할 수 있어서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천에어쇼 행사에 대한 내용과 체험비행 무료 신청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사천에어쇼 일정 안내

    2022년 사천에어쇼는 10월 20일(목)부터 10월 23일(일)까지 4일 동안 사천 비행장에서 열립니다. 일정을 보면 블랙이글스 곡예비행과 호주 폴베넷에어쇼팀의 곡예비행, 공군이 운영하는 항공기와 한국항공이 생산한 소형 무장헬기 등의 축하비행, 소형 무장헬기, 무인기, 드론 등의 기동시범, 전투 탐색구조 시범, 공군 특수임무요원의 고공강하 시범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비행일시 장소
    블랙이글스 곡예비행 10월 20일~23일 평일 1일 1회(오후)
    / 주말 1일 2회(오전, 오후)
    사천비행장
    호주 폴베넷에어쇼팀 10월 20일~23일 1일 2회
    축하비행 10월 20일 개막식
    무인기/드론 등
    시범비행
    10월 20일~23일 1일 1회
    전투탐색구조 시범 10월 20일~23일 1일 1회
    공군 고공강하 시범 10월 20일~23일 1일 1회

     

    이러한 비행 이외에도 VR야구, 파라코드, 드론 조종 체험, 배틀로봇 등 아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천에어쇼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천에어쇼 체험비행 신청방법

    아는 사람만 아는 사천에어쇼 체험비행은 2022년에도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접수시간은 8월 22일부터 9월 13일까지이며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시면 되고 선착순이 아닌 무작위 추첨이기 때문에 그리 서두르실 필요는 없습니다. 연령에 따라 체험할 수 있는 비행기가 정해져 있어서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자녀의 나이에 맞게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천에어쇼 체험비행 항공기 종류
    사천에어쇼 체험비행 항공기 종류

    공군 수송기, 공군 헬기, 대학 항공기, 경량항공기, KT-1 시뮬레이터 등을 체험할 수 있는데 평소 항공에 관심 있던 아이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면 너무 아까울 것 같습니다.  나이 제한은 만 5세, 만 7세, 만 13세 등으로 구분되어 있으니 신청하실 때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천 에어쇼 체험비행 신청하기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신청 대상자의 나이 기준과 키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신청 가능한 인원수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할 때 만 14세 미만 어린이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주의사항을 잘 읽어보고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022 사천에어쇼 체험비행 무료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하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문서가 유용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원천이 됩니다.

     

    같이 읽을만한 추천 문서

     

    태안 가을꽃 박람회 기간, 이용요금 및 도입품종 안내

    태안 가을꽃 박람회 기간, 이용요금 및 도입품종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태안 가을꽃 박람회 기간, 이용요금 및 도입품종을 알게 되실 겁니다. 태안 가을꽃 박람회

    dailyoutgoing.com

     

     

    연차수당 지급기준, 지급시기, 계산방법

    연차수당 지급기준, 지급시기, 계산방법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시면 연차수당 지급기준, 지급시기, 계산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연차수당 지급기준, 지급

    dailyoutgo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