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e서울사랑상품권 2차 발행일정 및 사용처

♩♪♬** 2022. 9. 28. 06:08
반응형

 

 

e서울사랑상품권 2차 발행 일정 및 사용처를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자료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e서울사랑상품권 2차 발행 일정 및 사용처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e서울사랑상품권 2차 발행 일정 및 사용처가 궁금하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e서울사랑상품권 2차 발행일정 및 사용처
e서울사랑상품권 2차 발행일정 및 사용처

e서울사랑상품권 대란이 있었던 것 기억하실 텐데 9월 29일(목) 오전 10시에 2차 판매를 시작합니다. e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 소재 소상공인의 매출을 증진하기 위한 온라인 전용 결제 상품권으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고 타인에게 선물도 가능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발행 일정과 사용처, 구매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발행일정 및 구매한도

    2022년 9월 29일(목) 오전 10시에 발행되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e서울사랑상품권는 자치구별 제한 없이 7% 할인가에,  월 70만 원 한도 내에서 구매할 수 있고 200만 원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이며 구매 금액의 60% 이상 사용 시 할인 지원금을 제외하고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처

    11번가 내 e서울사랑샵#과 제로배달유니온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데 11번가 내에서 "e서울사랑상품권"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배달앱인 제로배달유니온(땡겨요, 위메프오, 먹깨비, 소문난샵, 맘마먹자, 로마켓, 놀라와요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11번가에서 사용할 경우 11번가 장바구니 쿠폰이나 T멤버십 혜택을 중복 적용하여 구매할 수 있어 현명한 소비가 가능합니다. 

     

    11번가 e서울사랑샵 바로가기

     

    9월 29일부터 제로배달유니온에 참여하고 있는 땡겨요, 위메프오, 먹깨비, 소문난샵, 맘마먹자, 로마켓, 놀라와요시장 배달앱에서 e서울사랑상품권 1만 원 이상 결제 시 2천 원, 2만 원 이상 결제 시 4천 원을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매일 100명을 추첨해 만원을 페이백해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합니다(1인당 최대 2만 원). 

     

    구매방법

    서울페이+ 앱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데 구글 플레이 또는 모바일 앱 마켓에 "서울페이플러스"를 검색하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및 로그인 후 상품권 구매를 클릭하고 "7% 할인 e서울사랑상품권"을 누른 후 구매금액 및 구매 계좌인출을 선택해 구매하시면 됩니다. 상품권 구매 후 11번가 또는 제로배달유니온 앱에서 결제 시 e서울사랑상품권을 적용해 구매하시면 됩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독감 3가 4가 백신 차이 및 가격

    독감 3가 4가 백신 차이 및 가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독감 3가 4가 백신 차이 및 가격을 알아두시는 데에 지원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독감 3

    dailyoutgoing.com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 바로가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 바로가기를 이해할 것입니다.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 바로가기의

    dailyoutgoing.com

     

    e서울사랑상품권 2차 발행 일정 및 사용처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보탬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