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청춘썸머나잇 라인업, e티켓 및 입장 안내

♩♪♬** 2022. 8. 9. 06:36
반응형

청춘썸머나잇 라인업, e티켓 및 입장 안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청춘썸머나잇 라인업, e티켓 및 입장 안내를 알아두시는 것에 지원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청춘썸머나잇 라인업, e티켓 및 입장 안내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청춘썸머나잇 라인업, e티켓 및 입장 안내
청춘썸머나잇 라인업, e티켓 및 입장 안내

이번 주 8월 13일(토)~8월 14일(일), 난지 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청춘썸머나잇이 열립니다. 이미 네이버와 인터파크 티켓, 티켓링크에서 티켓 판매를 아직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청춘썸머나잇 라인업이 꽤 괜찮아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데 코로나 기간 동안 하지 못했던 페스티벌이 진행된다고 하니 두근두근합니다.

 

청춘썸머나잇 티켓 예매하기

 

티켓 가격은 1일권의 경우 88,000원, 토요일과 일요일 모두 입장하는 양일권의 경우 110,000원입니다. 티켓은 토요일 관람권의 경우 금요일 오후 5시까지, 일요일 관람권의 경우 토요일 오전 11시까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라인업 및 타임테이블

    청춘썸머나잇의 라인업을 보시겠습니다. 토요일엔 비투비, 아반자카파, 김필, WSG워너비, 펀치, 스탠딩에그가 토요일 밤을 달궈줄 예정이고 일요일엔 이하이, 멜로망스, 박재정, 엔플라잉, 오반, 먼데이키즈가 여름밤을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예정입니다. 

     

    청춘썸머나잇 라인업타임테이블
    청춘썸머나잇 라인업 및 타임테이블

    몇 시에 어떤 가수가 나오는지에 대한 타임테이블온 오른쪽 사진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라인업과 타임테이블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번 주 주말, 시원한 여름밤을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입장시간 및 e티켓 입장안내

    입장 시간은 오후 2시 30분부터입니다. 게이트가 오픈되면 개별적으로 부여받은 QR티켓을 보여주고 팔찌를 수령한 후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팔찌를 착용한 후에 입장과 줄 서기가 가능하므로 QR티켓을 꼭 팔찌로 바꿔주세요! 입장은 지정석이 아니므로 선착순으로 하며 지정석 없이 자유롭게 이동하며 관람이 가능합니다.

     

    청춘썸머나잇청춘썸머나잇
    출처 : 청춘썸머나잇 인스타그램

    양일권을 구매하신 경우 1일차, 2일 차 각각 게이트에 방문해 팔찌를 수령해야 하고 모두 등록 처리를 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E-티켓 발송 일정은 8월 5일(금), 9일(화), 12일(금) 세 번에 걸쳐 발송됩니다. 

     

    행사장 기타 안내

    청춘썸머나잇 입장 시 입구에서 관람객의 가방을 검사합니다. 외부 판매음식은 반입이 불가능하고 밀폐용기에 포함되어 있는 음식은 반입이 가능합니다. 주류는 반입을 금지하고 행사장 내에서는 논알코올만 판매하며, 입장 시 물 500m 1병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돗자리는 120cm*120cm 이상의 사이즈는 반입할 수 없으니 사이즈 확인하셔서 준비해주시기 바라며, 휴대용 의자는 다리가 없는 의자에 한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공연하는 것이지만 공연장 내에서 꼭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합니다.

     

    유료 물품보관소를 운영하니 개인 물품을 맡길 수 있고 화장실은 행사장 내에 마련되어 있으나 복잡할 경우 야외 화장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청춘썸머나잇 라인업, e티켓 및 입장 안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원천이 됩니다.

     

     

    추가적으로 알아두시면 좋은 글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에 관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

    dailyoutgoing.com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주차 및 이용안내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주차 및 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주차 및 이용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dailyoutgo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