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 놀거리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 2022. 4. 16. 07:57
반응형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

 

OTT 비용 절감을 위해 친구들 혹은 가족들과 넷플릭스 아이디를 공유해서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또는 잠금 설정하는 게 있는지 조차 몰라서 설정을 못해놓으신 경우가 많으실 거예요. 사실 저도 최근에 알았는데 해놓으니 너무 편해서 어떻게 하는지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이 필요한 이유

    저 같은 경우에는 친동생, 사촌동생, 엄마와 넷플릭스 아이디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로그인하면 각자 프로필이 떠서 굳이 타인의 프로필을 클릭하지 않는 이상 다른사람이 어떤 것을 시청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없는데 실수로 프로필을 잘못 클릭해 다른 프로필로 들어가는 경우 시청기록을 들킬(?) 수가 있어요. 별다르게 보는 건 없지만 그래도 프라이버시를 지키고 싶다면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을 해두는 게 좋겠죠?

     

    2.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지만 모바일앱으로는 설정할 수 없고 모바일에서 넷플릭스를 웹으로 접속해주시거나 PC에서 설정하셔야 합니다. 우선 넷플릭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넷플릭스 PC넷플릭스 PC
    넷플릭스 PC

    넷플릭스 로그인 후 본인의 프로필로 들어가고, 오른쪽 상단에 내 프로필 사진을 누르면 "계정"이 보이실겁니다. 계정을 눌러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 주세요.

     

    넷플릭스 PC넷플릭스 PC
    넷플릭스 PC

    그러면 "프로필&자녀 보호 설정" 칸에서 본인의 프로필을 눌러주십시오. 프로필 잠금 항목에서 오른쪽 파란 글씨로 "변경"이라고 되어 있죠? 거기서 변경을 눌러주세요.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설정넷플릭스 프로필 잠금설정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설정

    변경을 누른 후 넷플릭스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해 다음을 눌러주시면 4자리 PIN 번호를 생성해 프로필을 잠글 수 있습니다. 네모칸에 체크를 해주면 4자리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는데, 비밀번호를 설정한 다음 저장을 눌러주시면 완료입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설정넷플릭스 프로필 잠금설정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설정

    휴대폰으로 넷플릭스 앱에 들어가 보면 프로필 잠금 설정이 되어 있는 프로필에는 자물쇠 모양이 생깁니다. 해당 프로필을 누르면 PIN 번호를 누르도록 창이 뜨고 아까 PC에서 설정했던 4자리 비밀번호를 눌러야 해당 프로필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 굉장히 쉽지 않나요? 각자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고 싶거나 어린아이들이 넷플릭스 시청을 많이 해서 컨트롤을 하고 싶다면 잠금 설정을 해 놓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도움이 되는 글

     

    자동차검사 예약, 자동차 검사기간 조회 방법

    자동차검사 예약, 자동차 검사기간 조회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자동차검사 예약, 자동차 검사기간 조회 방법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자동차검

    dailyoutgoing.com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및 납부방법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및 납부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및 납부방법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및

    dailyoutgoing.com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