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22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 2022. 2. 4. 07:20
반응형

 

 

2022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애플 제품을 사려고 준비하셨던 분들은 2022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행사를 놓치지 마시고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2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의 애플 교육 할인 프로모션 기간과 행사 대상자, 프로모션 애플 제품, 애플 제품들의 가격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할게요.

 

목차

    1. 2022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기간

    애플 교육 할인 프로모션 기간은 2022년 1월 6일부터 2022년 3월 7일까지입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렇게 고지되어 있지만 애플 홈페이지에서 보면 사전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 연장될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애플 교육 할인 프로모션 기간이 조기 종료 되기 전에 구매를 생각하고 계셨다면 구매를 서두르세요!

    애플 교육할인 프로모션 바로가기

     

    2. 2022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혜택

    애플 교육할인 프로모션은 Apple store 매장, Apple 교육 할인 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애플 교육할인 프로모션 대상품목은 맥북 종류와 아이패드 종류인데 자세한 모델명과 할인금액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아이패드 9세대와 아이패드 미니는 프로모션에서 제외되었네요. 

     

    새로 출시되는 맥북프로 M1 Pro와 M1 Max 시리즈도 프로모션에 포함이 되어 있는데 고사양 제품은 구매할 때 재고확인을 꼭 해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애플 교육할인 프로모션 대상제품 및 할인가격

    프로모션으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에어팟 구매액인 179,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도록 적용되는 것이기 때문에 에어팟 2세대를 구입할 경우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요. 에어팟 2세대보다 비싼 에어팟3세대 또는 에어팟 프로를 구매할 경우 차액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애플 교육 프로모션
    애플 공식홈페이지

    애플 교육할인 외에도 애플케어를 20% 할인된 금액으로 부담없이 구입해 기기를 보호할 수 있어요!

     

     

    3. 2022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적용대상

    애플 교육 할인 프로모션 적용대상은 모든 교육기관의 직원, 고등교육 학생, 고등교육 학생의 학부모입니다. 즉, 대학생과 대학원생, 그들의 학부모, 대학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 모든 교육기관 직원 : 대한민국 내 공립 또는 사립 교육기관의 직원
    • 고등교육 학생 : 대한민국 내 고등교육기관에 재학 중이거나 입학이 예정되어 있는 학생
    • 고등교육 학생의 학부모 : 대한민국 내 공립 또는 사립 고등교육기관에 재학 중이거나 입학 예정되어 있는 학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

    기존에는 학생증이나 재학증명서 등으로 신분을 확인했으나 2022년부터는 UNIDAYS를 통해 인증을 받은 후 애플 교육할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UNIDAYS 에서 인증하고 애플 교육할인 받기

       

       

       

       

      UNIDAYS 인증하기
      애플 공식홈페이지

      UNIDAYS에 접속하여 이메일 주소로 회원가입 후 교육기관의 개인 이메일로 인증한 뒤 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UNIDAYS로 인증이 어려울 경우 학생 신분증으로 인증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아마 기존의 애플 교육 할인 프로모션의 허점을 노려 구입한 다음 재판매하여 차익을 취하는 것이 문제가 되어 변경된 것 같네요.

       

      오늘은 2022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원래부터 애플 제품에 관심이 있던 분들이라면 교육할인 스토어에서 구입하면 좋겠죠?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면서 덤으로 에어팟까지 받아갈 수 있으니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신포괄수가제란 무엇인지 쉽게 이해하기

      신포괄수가제에 대해 작년부터 이슈가 많이 되었고 신포괄수가제로 인해 국민청원도 올라오곤 했었죠. 신포괄수가제에 대해 얼마나 알고계신가요? 오늘은 한창 이슈가 많이 됐었던 신포괄수가

      dailyoutgoing.com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29일부터 전국 확대 및 PCR 음성확인서 변경

      코로나 신속항원검사가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29일부터 단계적으로 전국으로 확대됩니다. 기존 광주, 전남, 평택, 안성 네 곳에서만 진행됐었는데 이제 전국에서 다 이렇게 한다고 하

      dailyoutgo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