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경기도 공공캠핑장 위치 및 정보 알려주는 경기공유서비스

♩♪♬** 2022. 8. 19. 06:51
반응형

경기도 공공캠핑장 위치 및 정보 알려주는 경기 공유 서비스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경기도 공공캠핑장 위치 및 정보 알려주는 경기공유서비스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경기도 공공 캠핑장 위치 및 정보 알려주는 경기 공유 서비스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경기도 공공 캠핑장 위치 및 정보 알려주는 경기 공유 서비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경기도 공공캠핑장 위치 및 정보 알려주는 경기공유서비스
경기도 공공캠핑장 위치 및 정보 알려주는 경기공유서비스

경기 공유 서비스는 경기도민에게 개방되어 있는 공공기관의 체육시설, 강의실, 회의실 등 2,000여 곳 이상의 다양한 공공시설을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경기도 공공 통합 예약 서비스입니다. 경기도가 이런 사업은 참 잘하는 것 같은데, 많은 분들이 관심 갖는 부분이 바로 공공 캠핑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경기 공유 서비스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경기도에서 운영하고 있는 총 55개의 공공 캠핑장에 대한 위치와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어 해당 서비스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목차

    경기도 공공캠핑장 확인방법

    먼저 경기 공유서비스 홈페이지에 방문해야 합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경기 공유서비스 홈페이지

     

     

     

    경기공유서비스
    경기공유서비스

    홈페이지로 들어가 상단의 메뉴를 보시면 "캠핑장 종합안내"를 보실 수 있을 텐데 그것을 클릭해주십시오. 

     

    캠핑장 종합안내
    캠핑장 종합안내

    보시는 바와 같이 산/숲, 강/계곡/호수, 글램핑, 카라반, 반려견 동반 가능 여부, 수영장 여부 등을 선택하여 입맛대로 골라 캠핑장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캠핑장 종합안내
    캠핑장 종합안내

    그리고 경기도 지도 위에 캠핑장이 쭈욱 표시가 되는데 원하는 곳의 캠핑장을 클릭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용문산 야영장을 확인해보았는데 데크, 글램핑 개수는 물론이고 어떤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지까지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저기서 바로가기를 누르면 예약까지 완료할 수 있어 굉장히 활용하기 좋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캠핑, 경기도 공공캠핑장 안내를 통해 휴가철을 맞아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경기도 공공캠핑장 위치 및 정보 알려주는 경기 공유 서비스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원천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사전예매 및 이용요금 안내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사전 예매 및 이용요금을 전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읽어주시면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 사전 예매 및 이용요금을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입니다. 춘천 삼악산 케

    dailyoutgoing.com

     

     

    양양 쏠비치 마르테라피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 안내

    양양 쏠비치 마르테라피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자료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양양 쏠비치 마르테라피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 를 이해할 겁니다. 양

    dailyoutgo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