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여행지 리뷰

양양 쏠비치 마르테라피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 안내

♩♪♬** 2022. 7. 22. 06:20
반응형

 

양양 쏠비치 마르테라피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자료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양양 쏠비치 마르테라피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 를 이해할 겁니다. 양양 쏠비치 마르테라피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 가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양양 쏠비치 마르테라피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
양양 쏠비치 마르테라피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

양양 쏠비치에 방문하면 꼭 이용해야 할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바로 양양 쏠비치 마르테라피인데 이곳에는 효소테라피를 체험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일부러 찾기도 합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일반 호텔 테라피보다 저렴한 편이고 구성도 알차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목차

마르테라피 이용안내

  • 운영시간 : 10:00~21:00(예약 마감 19:00)
  • 사전예약 후 이용 가능(033-670-3676, 3677)


마르테라피는 지하 1층에 위치한 오션 플레이 입구로 들어가면 찾으실 수 있는데 사전 예약 후 오션플레이 카운터에 예약자 성함 말씀하시면 수영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르테라피 입구마르테라피 입구
양양 쏠비치 마르테라피

따로 수영복을 챙겨가지 않아도 마르테라피 이용 고객에게는 무료로 수영복을 대여해 준다는 것이 편리했습니다. 결제는 오션플레이에서 하는 것이 아니라 마르테라피로 가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결제수단도 꼭 챙겨주세요.

 

 

마르테라피 이용요금

  • Full 마르테라피(80분) : 70,000원(머드, 와추, 효소, 사운드테라피)
  • 베이직 페이스 케어(60분) : 70,000원(클렌징, 딥 클렌징, 매뉴얼 테크닉, 모델링 마스크)
  • 스페셜 페이스 케어(60분) : 80,000원(클렌징, 딥클렌징, 매뉴얼테크닉, 클레이 마스크, LED 라이트)
  • 전신 관리(70분) : 120,000원(얼굴 및 상체 전면 미포함)
  • 등 관리(40분) : 60,000원
  • 발 관리(40분) : 60,000원


저 같은 경우는 체크인 시 마르테라피 10% 할인쿠폰을 받아 10% 할인받아 이용했으니 체크인할 때 쿠폰이 있는지 잘 확인하세요!

마르테라피 홈페이지

 

 

 

Full 마르테라피란?

저는 사실 효소테라피가 있다는 말을 듣고 마르테라피에 방문했는데 효소테라피를 받으려면 Full 테라피를 선택해서 받아야 합니다. Full 마르테라피는 머드 테라피 20분, 와추 테라피 20분, 효소테라피 20분, 사운드 테라피 20분으로 구성되어 총 80분간 받을 수 있습니다.

 

머드 테라피 20분

수영복을 입은 상태에서 습식 룸에 들어가 얼굴과 몸 전체에 머드팩을 스스로 바르면 5분 정도 후에 뜨거운 스팀을 틀어줍니다. 스팀을 쐬면서 머드팩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얼굴이 마른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와추 테라피 20분

가장 궁금했던 게 와추 테라피였는데 물 속에서 받는 케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와추 테라피는 처음 받아봤는데 엄마 뱃속 태아처럼 편안해지도록 하는 것으로 통증 및 긴장 완화요법이에요. 수영을 전혀 하지 못하고 물을 무서워 하는 사람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편하게 하실 수 있어요. 와추 테라피 받으면서 이어폰을 통해 음악이 나오는데 다른 세상에 있는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효소 테라피 20분

효소 테라피는 커다란 편백나무 욕조에 효소를 담아놓고 몸 전체를 효소 속에 파묻은 채로 20분 간 가만히 있는 것인데요, 이 때 효소는 따뜻하게 데워진 상태로 모래찜질하는 것처럼 온 몸을 덮기 때문에 땀이 줄줄납니다. 저는 평소 생리통이 심해 효소 테라피를 하고 싶었는데 효소 테라피 덕분인지 이번 주기에는 평소에 먹던 약의 갯수가 줄어들었어요(개인적인 의견임). 

 

사운드 테라피 20분

사운드 테라피는 효소 테라피 후 뜨거워진 몸을 조금 식히고 얼굴에 오른 열을 내리기 위해 얼굴에 시트팩을 붙이고 쉬는 타임인데요, 누워있는 침대에 살짝 진동이 있어 잠이 솔솔 옵니다. 사운드 테라피 시간에는 얼굴 시트팩뿐 아니라 다리에 공기압 마사지기를 해줘서 시원합니다.

 

 

양양 쏠비치 마르테라피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 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하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원천이 됩니다.

 

추가적으로 알아두시면 좋은 포스트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주차 및 이용안내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주차 및 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주차 및 이용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dailyoutgoing.com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을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dailyoutgoing.com

 

마사지발마사지수영장
마사지마사지마사지
마사지마사지마사지
힐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