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신세계식당1 강남 신세계 맛집 히바린에서 식사 후기 오늘은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 쇼핑을 갔다가 푸드코트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오랜만에 식당가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다. 무얼 먹어야 하나 이곳 저곳 둘러보다가 전에 이태원에서 맛있게 먹었던 히바린이 보여 히바린으로 결정했다. 다섯시 반 쯤 간 히바린에는 아직 사람이 많진 않았다. 히바린은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코로나 시국에도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다. 좌석이 꽤 많아서 손님이 많더라도 순환이 빨리 될 것 같았다. 뒤에 보이는 벽지는 히바린의 시그니쳐 벽지이다. 히바린 이태원점에서도 이 벽지가 굉장히 눈에 띄었었는데 강남 신세계 히바린에서도 볼 수 있어서 반가웠다. 도심 속의 힐링공간, 히바린의 메뉴를 살펴보겠다. 백화점 내부가 너무 더웠던 탓인지 시원한거 먹고 싶어서 나는 간사이.. 2021. 3. 7. 이전 1 다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