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고메램 삼성점]삼성역 맛집, 불금엔 와인에 양고기

♩♪♬** 2020. 6. 26. 22: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입니다! 다들 즐거운 한주 보내셨나요? 저는 한 주를 마무리하면서 삼성역 근처에서 양고기를 먹었어요. 코엑스랑도 가깝고 2호선 삼성역, 9호선 봉은사역이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이 꽤 좋은 식당입니다. 근처에 회사도 많아서 회식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간 곳은 "고메램"(서울 강남구 삼성로96길 15 송영빌딩 2층)이라는 식당인데요, 삼성역 맛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금요일이라 혹시 몰라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 예약 안했으면 웨이팅할 뻔했어요. 혹시 금요일에 가실분은 예약하고 가세요.

내부로 들어가면 음? 여기가 양고기집이야? 라고 생각할 정도로 고급스럽습니다. 5시반에 가서 사람이 많진 않았지만 6시가 넘어가면서 점점 사람이 많아졌어요.

저희는 5명이서 양고기세트 4인분, 숄더렉 2인분, 고추명란밥 2개 시켜서 먹었는데 엄청 배불렀어요... 딱 기분 좋을 정도의 배부름!

요게 먼저 나온 세트 4인분입니다. 색깔이 선명한게 굉장히 신선해보여요. 얼른 구워주세요! 고메램에서는 고기를 다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그게 넘 좋아요.

우왕 오이지 꼬치! 새콤달콤 아삭아삭해서 양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밑반찬입니다. 1인 1꼬치 하시면 되고 더 달라고 하시면 더 갖다주십니당!

개인 앞접시에는 양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이 올라가 있는데, 왼쪽부터 각각 말차소금, 와사비, 보리된장이에요. 세 가지 다 먹어봤는데 다 매력이 있지만 저는 와사비랑 보리된장이 맛있었어요!

고기와 함께 먹을 야채도 다양해요. 파, 양파, 마늘, 숙주, 감자가 있는데 고기 한 점, 야채 하나 먹으니 넘나 맛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양고기를 좋아해서 많은 양고기집을 가봤는데 고메램 진짜 센스있어요.

갈비대를 구워서 하나씩 놔주실 때, 손에 기름이 묻지 않도록 종이로 싸주십니다. 이런 세세한거에 감동받고 그런 스타일입니다...

저희는 양고기엔 맥주지! 하면서 맥주마시고 있었는데 주변을 둘러보니 와인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양고기가 와인이랑도 잘 어울리나봐요. 담에 양고기 먹을 때는 와인이랑 먹어봐야겠어요. 특히 고메램은 레스토랑 분위기라서 와인한잔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삼성역 맛집을 찾으신다면 자신있게 고메램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양고기 냄새도 안나고 부드럽고 진짜 최고! 양고기 입문자라도 이곳이라면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엔 와인&양고기로 도전해볼게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