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광안리 드론쇼 일정, 위치 및 주차 안내

♩♪♬** 2022. 5. 12. 06:50
반응형

 

광안리 드론쇼 일정, 위치 및 주차 안내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어주신 분들은 광안리 드론쇼 일정, 위치 및 주차 안내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광안리 드론쇼 일정, 위치 및 주차 안내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광안리 드론쇼 일정, 위치 및 주차 안내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광안리 드론쇼 일정, 위치 및 주차
광안리 드론쇼 일정, 위치 및 주차

대한민국 제2의 도시인 부산에서 드론쇼를 하는 거 알고 계신가요? 광안리에서 진행하는 드론쇼인데 일회성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내년 말까지 매주 드론쇼를 진행한다고 하여 오늘은 광안리 드론쇼 일정에 대해 안내드리고 어디에 주차하고 보러 가면 좋을지, 어디에서 드론쇼를 보면 좋을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목차

    광안리 드론쇼 일정 및 시간

    광안리 드론쇼는 2022년 4월 2일(토)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계절과 주제에 맞게 300대 이상의 드론 군집 비행을 보실 수 있는데, 드론쇼 시간은 매주 토요일마다 저녁에 2회 공연을 진행하고 진행시간은 회당 10분 내외입니다.  

    • 하절기(3월~9월) :저녁 8시, 저녁 10시
    • 동절기(10월~2월) : 저녁 7시, 저녁 9시

     

    광안리 드론쇼 위치

    광안리 드론쇼는 광안리 해수욕장 일대에서 진행이 되는데 특정 위치에서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하늘에서 쇼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광안리 해수욕장에 있다면 어디에서든 잘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광안리 해수욕장 광장이 넓어서 드론쇼를 보기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광안리 해변
    광안리 해변

    광안리 해수욕장 광장은 "안녕, 광안리"가 쓰여있는 조형물 앞쪽인데 그 위에서 보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주변 건물로는 켄트호텔을 찾아서 오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광안리 드론쇼 주제

    광안리 드론쇼 주제는 매주 바뀐다고 합니다. 당장 5월에는 7일엔 이미 어버이날을 주제로 진행을 했고 5월 14일에는 "우주를 담다"를 주제로, 5월 21일에는 "스승의 날, 지방선거 홍보", 5월 28일은 "드론 레이싱 쇼"로 진행될 예정이고 매달 어떤 주제로 진행되는지는 수영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광안리 드론쇼광안리 드론쇼광안리 드론쇼
    광안리 드론쇼

    제가 광안리 드론쇼를 본 날에는 magic을 주제로 글자로 시작해 드론이 카드로 바뀌고 고래로도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10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드론쇼가 진행되는데 10분 동안의 드론쇼가 굉장히 강렬했습니다. 오랜만에 거리두기가 풀려 많은 인파를 광안리에서 볼 수 있었는데 이 또한 반가웠습니다.

     

    광안리 드론쇼 주차

    광안리 일대는 주차하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특히나 저녁 시간대엔 더더욱 주차가 힘든데 저녁 시간대를 피해서 일찍 오후 3시쯤 가서 주차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에 공영주차장을 찾아보면 꽤 여러 군데 있지만 실제로 주차하기엔 쉽지 않을 것입니다.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거나 광안리 주변 식당이나 카페를 이용하면 1~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드론쇼 시간에 맞춰 방문해서 주차를 한다면 주차비를 아낄 수 있습니다. 커피스미스나 할리스커피 등 건물에는 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영주차장은 워낙 주차가 힘들어서 일찍 오실 예정이라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고 드론쇼에 임박해서 오신다면 민영주차장에 주차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에 메가마트가 있는데 메가마트에서 간단하게 장보고 메가마트 주차장에 주차 후 10분 정도 걸어와서 보고 돌아가는 것도 산책 겸 괜찮습니다.

     

     

    추천할만한 글

     

    스포츠 반값 할인 예매 방법(축구, 야구, 농구, 배구)

    스포츠 반값 할인 예매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고 나면 스포츠 반값 할인 예매 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스포츠 반값 할인 예매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

    dailyoutgoing.com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내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내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으면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내를 알아두시는 것에 활용이 될 것입니다.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

    dailyoutgoing.com

     

    광안리 드론쇼 일정, 위치 및 주차 안내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게시글이 유용했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보탬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