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내

♩♪♬** 2022. 4. 30. 07:30
반응형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내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으면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내를 알아두시는 것에 활용이 될 것입니다.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내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춘천 레고랜드가 드디어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춰 개장을 했습니다. 아직은 주변 개발이 많이 되지 않아서 약간 허허벌판에 있는듯한 느낌을 지울 수는 없지만 주변이 점차 개발이 되겠죠?

저는 말레이시아 레고랜드에 다녀온 적 있어서 꽤나 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춘천이면 서울과도 그리 먼 거리가 아니기 때문에 손쉽게 다녀올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오늘은 춘천 레고랜드 어트랙션 등 즐길거리와 레고랜드 호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춘천 레고랜드 운영시간 및 외부음식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는데 에버랜드, 롯데월드랑 비교하면 폐장시간이 굉장히 이른 편입니다. 또한 피크닉 오는 느낌으로 도시락을 싸오거나 음식을 가져오시는 경우가 있는데 춘천 레고랜드는 외부 음식물 반입이 엄격히 금지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장 시 가방 검사합니다!

     

    춘천 레고랜드 즐길거리 및 어트랙션

    춘천 레고랜드는 총 7개의 클러스터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1. 브릭 스트리트
    브릭스트리트에 가면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를 탈 수 있는데 이건 6월에 오픈된다고 합니다.

    2. 브릭 토피아

    레고랜드
    출처 : 레고랜드

    브릭 토피아에는 레고랜드 룩아웃, 몽키 클라임, 브릭 파티(회전목마), 디스코 스핀, 크리에이티브 정글, 듀플로 익스프레스, 듀플로 스플래쉬, 로봇 플레이 센터, 레고 창작 공작소, 빌드 앤 테스트, 레고 닌자고 라이브, 음악분수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공간 중 하나인데 회전목마도 있고 전망대가 있어 레고랜드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3. 레고 캐슬

    레고랜드
    출처 : 레고랜드

    레고 캐슬에서는 중세시대 동화 속으로 들어가 목마(왕실 호위대)를 타고 하늘을 나는 놀이기구인 멀린의 플라잉 머신, 용 모양의 롤러 코스터인 드개론 코스터, 멀린의 마법 열차, 레고 캐슬 놀이터, 빌더 공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의 놀이기구는 키 제한이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레고 시티

    레고랜드
    출처 : 레고랜드

    레고 시티에도 다양한 어트랙션이 많습니다. 배를 조종하는 웨이브 레이서, 불길에 물대포를 쏘는 파이어 아카데미, 비행기 조종사가 되어 볼 수 있는 레고 시티 공항, 3~5살 어린이도 운전을 경험해볼 수 있는 주니어 드라이빙 스쿨, 조금 더 업그레이드된 어린이용 드라이빙 스쿨, 장애물을 피해 멋진 보트를 탈 수 있는 해상 경비 아카데미, 기차를 타고 레고랜드를 한 바퀴 도는 레고랜드 익스프레스, 서퍼 놀이터, 레고 시티 경찰서, 시티 항구, 4D 시네마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5. 레고 닌자고 월드

    레고랜드
    출처 : 레고랜드

    레고 닌자고 월드에는 닌자고 히어로가 되어 볼 수 있는데 4d 라이드를 타고 실감 나게 모험을 즐길 수 있고 닌자고 놀이터, 카이의 파이어 스피너, 콜의 암벽등반, 제이의 번개 훈련 등이 있어 아이들이 신체활동을 하기에 완벽한 곳입니다.

    6. 해적의 바다

    레고랜드
    출처 : 레고랜드

    해적의 바다에서는 다른 탑승객을 향해 물대포를 쏠 수 있는 스플래쉬 배틀과 거친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앵커스 어웨이, 파이러츠 놀이터, 트레져 헌트, 표류 해적선 등이 있어 역할놀이를 해보기에 좋은 곳입니다.

    7. 미니랜드

    레고랜드
    출처 : 레고랜드

    미니랜드는 우라 나라의 랜드마크를 레고로 꾸며 놓은 공간입니다. 대표적으로 경복궁, 롯데타워, 남산타워 등을 볼 수 있고 포토존으로 이만한 곳이 없겠습니다!

    레고랜드 호텔 안내

    레고랜드 호텔
    출처 : 레고랜드 호텔

    국내 최초로 레고로 꾸며진 객실이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킹덤 테마, 레고 프렌즈 테마, 레고 닌자고 테마, 해적 테마 총 4가지로 이루어져 있고 모든 룸에는 킹 침대와 어린이 전용 2층 침대, 슬라이딩 침대, 엔터테인먼트 세트, 웰컴 보물찾기, 머무는 동안 만들 수 있는 레고 브릭 등이 있어 머무는 내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레고랜드 호텔, 리조트 예약하기

     

     

    호텔 가격은 날짜마다 상이하긴 하지만 4인 가족 기준 조식과 레고랜드 2일 이용권을 포함해 세금을 제외하고 대략 70만 원 대입니다. 만약 연간회원권이 있으시다면 조식만 포함한 가격은 50만 원대로 낮아집니다. 실제 이용금액은 평일, 주말에 따라, 날짜에 따라 달라지니 가시고자 하는 날짜로 한 번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레고랜드 호텔레고랜드 호텔
    출처 : 레고랜드 호텔

    호텔 안에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 스카이라인 라운지 등이 있어 아이와 함께 또는 부부끼리 즐기기에도 좋고 호텔 내부에도 놀이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심심할 틈이 없을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좋은 글

     

     

    서울숲 주차장 및 주차팁 알아보기

    서울숲 주차장 및 주차팁 알아보기를 전달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시면 서울숲 주차장 및 주차팁 알아보기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서울숲 주차장 및 주차팁 알아보기가 궁금하다면 끝까지

    dailyoutgoing.com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