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하는 방법(SK, KT, LG U+)

♩♪♬** 2022. 5. 15. 07:53
반응형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하는 방법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의 자료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하는 방법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하는 방법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는 살면서 크게 많이 할 일은 없지만 가끔 통화내역 조회를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어떤 사건에 연루되어 통화내역을 증명해야 하거나 보이스피싱에 걸려들어 통화내역을 찾아야 하는 경우, 부부간에 신뢰가 깨져서 통화내역 조회가 필요한 경우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통신사 3사별로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SKT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

    1. T월드 홈페이지에서 조회하기

    대리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우선 T월드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을 해주십시오. 

    T월드 통화내역 조회
    T월드 통화내역 조회

    "my T → 전체 메뉴 선택 → 통화내역"으로 들어가면 본인인증을 하라는 창이 뜹니다. 거기서 SK텔레콤 SMS 인증 또는 공동 인증서 인증을 하면 내가 사용 중인 핸드폰 정보가 표시되고 통화내역 조회하고자 하는 날짜를 선택한 후 조회를 누르면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온라인 T world를 통해 고객님의 통화내역 조회가 이루어졌습니다."라고 문자가 오고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통화내역이 뜹니다.

     

    통화내역 인쇄하기에서 상세 및 요약 두 가지가 있는데 상세보기 하면 휴대폰 번호(일부 *로 표시)와 통화시간, 발신 시각 등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필요시 해당 자료를 인쇄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죠?

     

     

    T월드 바로가기

     

     

     

    2. 지점 또는 대리점 방문하기

    현재 있는 곳에서 가까운 지점 또는 대리점에 방문하여 통화내역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방문 전에 미리 통화내역 조회가 가능한지 문의 후에 방문하는 것이 헛걸음하지 않고 좋을 것 같습니다.

     

    KT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

    KT의 경우, SKT와 달리 통화내역 조회 이용신청서를 제출한 고객에 한해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개인정보 관련 서비스이기 때문에 이용신청서 작성 후 KT 플라자에 방문하여 제출한 후 본인인증 후에 통화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KT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
    KT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

    위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KT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이용신청서 작성은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KT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 바로가기

     

     

    LG U+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

    LG U+에서도 SKT와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통화내역을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LG U+ 홈페이지에서 돋보기를 누르고 "통화내역"을 검색하면 최근 통화내역 열람을 할 수 있는 창이 뜨는데 로그인을 하신 후에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LG U+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
    LG U+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

    "개인 → 고객지원 → 휴대폰 분실 처리 → 분실 접수하기 → 최근 통화 내역 열람" 순서로 들어가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편리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하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유용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같이 보시면 유용한 글

     

    인터넷 속도 측정 누구나 간편하게 하는 방법

    인터넷 속도 측정 누구나 간편하게 하는 방법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면 인터넷 속도 측정 누구나 간편하게 하는 방법을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될 것입

    dailyoutgoing.com

     

     

    자동차검사 예약, 자동차 검사기간 조회 방법

    자동차검사 예약, 자동차 검사기간 조회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자동차검사 예약, 자동차 검사기간 조회 방법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자동차검

    dailyoutgo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