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2차 신청 안내

♩♪♬** 2022. 8. 26. 06:59
반응형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2차 신청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고 나면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2차 신청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2차 신청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2차 신청 안내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2차 신청 안내

경기도에서는 청년들의 구직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1차 때 많이 신청을 하셨을 텐데 이번에 2차 신청이 시작되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목차

    신청기간 및 지원대상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2차 신청기간은 2022년 8월 22일(월) 오전 9시부터 9월 23일(금) 오후 6시까지입니다.

    지원대상은 경기도 내에 주민등록 상 주소지를 가지고 있으면서 면접 활동을 하는 만 18세 이상 만 39세 이하 청년입니다. 풀타임이 아닌 주 30시간 미만의 단시간 일자리 면접에 응시한 경우에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 예외 대상은 경기여청취업지원금, 청년 구직자 교통비 지원사업 등에 참여하고 있는 자입니다.

    지원내용 및 지급방법

    22년도에 최대 30만원까지 지원하는데 면접 1회당 지급하는 면접비는 5만 원으로 최대 6회까지 면접 수당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급방법은 희망하는 지역의 경기도 지역화폐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지역화폐를 지급받으려면 앱을 필수로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해야 하니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지역 중 원하는 지역의 지역화폐로 선택 가능하며 이미 지급이 완료된 후에는 다른 지역으로 변경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및 구비서류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은 청년면접수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청년면접수당 신청하기

     

    본인이 면접에 참여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구비해야 할 서류가 있는데 다음을 참고해주십시오.

    • 신청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받은 주민등록등본(발급일, 전입일 표시)
    • 채용 공고문(시일이 지나 공고문이 삭제된 경우 생략 가능)
    • 면접 확인서(청년면접수당 홈페이지 양식을 활용하거나 기업의 면접확인서 제출/발급 불가한 경우 면접확인서 대체 서약서 제출)
    •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 신청서(온라인 작성)
    • 개인정보 활용동의서(온라인 작성)


    경기도 청년 면접 수당 2차 신청을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하단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지원이 됩니다.

     

    함께 읽을만한 문서

     

    청년 월세 특별지원 주거비 20만원 지원대상, 지급일, 신청방법

    청년 월세 특별지원 주거비 20만 원 지원대상, 지급일, 신청방법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청년 월세 특별지원 주거비 20만 원 지원대상, 지급일, 신청방법을 알게 될 것

    dailyoutgoing.com

     

     

    경기도 공공캠핑장 위치 및 정보 알려주는 경기공유서비스

    경기도 공공캠핑장 위치 및 정보 알려주는 경기 공유 서비스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경기도 공공캠핑장 위치 및 정보 알려주는 경기공유서비스를 이해하게 될

    dailyoutgo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