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해 휴가비 받는 방법

♩♪♬** 2022. 3. 26. 10:39
반응형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해 휴가비 받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으면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해 휴가비 받는 방법을 이해하게 될 겁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해 휴가비 받는 방법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해 휴가비 받는 방법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해 휴가비 받는 방법


오늘은 나라에서 주는 휴가비를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선착순 10만명에게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니 꼭 잊지 마시고 이 글을 읽으시는 즉시 신청하는 게 좋겠죠?

 

목차

    1.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이란?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은 정부와 기업이 함께 근로자의 국내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쉼표가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원제도입니다.

    OECD 국가 기준 여유 없는 국민 1위, 세계 행복지수 25위, 워라밸 36위, 연간 근로시간 1년에 1,908시간으로 3위 등 많은 오명을 안고 있기도 하죠. 이러한 현실을 개선하고 휴가 문화를 바꾸기 위해 이러한 지원사업이 시작되었다고 해요.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도식도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도식도

    근로자가 20만 원, 기업 10만 원, 정부가 10만원 해서 총 40만 원을 휴가비로 받을 수 있는데 40만 원 중 50%인 20만 원을 지원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대상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대상은 중견기업, 소상공인, 중소기업, 의료법인, 비영리민간단체, 사회복지법인, 시설근로자 등입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대상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대상

     

    3.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방법

    2022년 3월 2일(수)부터 선착순 10만 명을 모집하고 있는데 여기서 말하는 선착순은 기업 분담금을 누가 먼저 내느냐가 기준입니다. 그러므로 기업 담당자가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신청을 먼저 한 후 한국관광공사에서 참여 기업을 확정해주면 그 이후에 기업 담당자가 참여할 근로자를 입력합니다. 이렇게 근로자를 입력하고 근로자와 회사가 각각 20만원과 10만원을 입금하게 되면 해당 순서가 선착순으로 인식되는 것입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방법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방법

     

    4.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지원금 사용방법

    총 40만 원을 지원금으로 적립받으면 근로자는 “휴가샵”이라고 하는 온라인몰로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휴가샵에서 국내 여행상품, 숙박시설, 체험, 레저, 교통 등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휴가샵 홈페이지 바로가기

     

     

    휴가샵 제휴몰
    휴가샵 제휴몰 안내

    참고로 기업이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 참여하면 정부포상, 언론홍보, 사례집 발간 등의 혜택이 부여되고 정부인증 가점 부여와 실적이 인정됩니다. 여유가 있는 삶, 워라밸이 뛰어난 삶을 위해 도입한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을만한 게시글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신청방법, 지원대상, 혜택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신청방법, 지원대상, 혜택에 대하여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경차 유류세 환급카드 신청방법, 지원대상, 혜택을 알게 되실 것입니

    dailyoutgoing.com

     

     

    오피넷 활용해 저렴한 주유소 찾는 방법

    오피넷 활용해 저렴한 주유소 찾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오피넷 활용해 저렴한 주유소 찾는 방법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피넷

    dailyoutgoing.com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참여해 휴가비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