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달심ABC쥬스] 건강한 다이어트의 필수품! 해독이 우선입니다.

♩♪♬** 2020. 8. 21. 08: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확찐자가 되어가는 가운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ABC쥬스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ABC쥬스는 세 가지 과일과 야채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든 이름이에요.

© allaperto, 출처 Unsplash

 

Apple(사과), Beet(비트), Carrot(당근) 세 가지를 갈아서 만든게 바로 ABC쥬스입니다. 이 세 과일/야채의 특징은 해독작용에 좋다는 건데요, 해독을 함으로써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 cenali, © marcosramirez_x, © Desertrose7 출처 Unsplash

 

 

 

ABC 주스에 들어가는 각 재료들의 효능을 알아볼게요.

먼저 Apple(사과)에는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 있어서 나쁜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주고 혈관을 깨끗하게 해준다고 해요. 혈관에 쌓인 지방질이 청소되다보니 자연스럽게 혈압도 안정되고 혈압과 혈관과 관련된 질병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사과에는 우르솔살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우르솔살은 갈색지방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데, 갈색지방이 하는 역할은 지방을 태우는 것이라서 자연스럽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Beet(비트)는 혈압강하에 도움이 되고 대사활동을 촉진하며, 지방세포의 분해를 돕는다고해요. 그 밖에도 비트는 특유의 검붉은 색깔을 띄고 있는데요, 이 색깔을 내는 성분이 피토케미컬이라고 하는데, 피토케미컬은 항암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Carrot(당근)에는 베타카로틴이 많이 들어있는데, 이는 비타민A를 만들어 내고 비타민A는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알려져 있죠. 그리고 지방분해를 돕는다고 알려져 있어요.

 

세 재료 모두 지방을 분해하는데 도움을 주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은 더 이상 말하지 않아도 알 것 같습니다. 그래서 ABC쥬스가 더욱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말로는 ABC쥬스를 만드는게 쉽지만 실제 매일 갈아마시려면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 집에 재료를 사다놔도 귀찮아서 안해먹기 일쑤예요. 결국 재료는 썩어서 버리죠….흑흑

 

그래서 알아봤던게 달심ABC쥬였는데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맨날 품절이에요.

 

달심은 아내를 걱정하는 남편의 마음으로 만든 브랜드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건강하고 좋은 재료를 이용하여 제품을 만듭니다. 달심ABC쥬스는 국산 사과, 유기농 당근과 유기농 비트를 이용하여 만드는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껍질째 갈아넣고 2회의 살균과정을 거쳐 만들게 됩니다. 그래서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데요, 안전하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이정도 시간 쯤은 견딜 수 있겠죠?

 

근데 너무 빨리 품절되서 사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거의 대학생 때 수강신청 정도의 경쟁률 같아요. 하지만 국산 재료를 사용하는 만큼 잘 익은 과채를 갈아 넣어 당도가 높고 신선도가 뛰어납니다.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해요. 각 과채의 함유 비율은 사과 48%, 비트 25%, 당근 20%라고 합니다.

 

껍질째 착즙하는 것과 껍질째 갈아만드는건 큰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껍질째 갈아먹어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달심ABC쥬스는 전문가들이 모여 함께 만들었기 때문에 최상의 레시피로 만들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미국에서 자문도 받았다고 하니 매우 믿음이 가요!

 

먹는 방법은 1일 1회 먹는 기준과 1일 2회 먹는 기준이 있는데요, 먼저 1일 1회 먹을 떄는 아침공복에 100ml 한 팩을 씹히는 껍질들까지 꼭꼭 씹어먹으면 되구요, 1일 2회 먹는 경우에는 아침 공복에 100ml 한팩, 그리고 저녁이나 운동 전에 1팩을 추가로 더 드시면 됩니다.

 

17차까지 완판되어서 제품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사람들이 건강과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고 있다는 이야기겠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매일 ABC쥬스를 갈아마시기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착즙이 아니라 통째로 갈아만든 달심ABC쥬스로 해독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검색창에 달심ABC쥬스를 검색하시면 나와요. 전 사실.. 처음에 친구가 달심 ABC 쥬스에 대해서 얘기해줄때 모델 한혜진씨가 먹는 ABC쥬스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닙니다. 오해금지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