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배수지, 남주혁 주연 드라마 스타트업 인물관계도

♩♪♬** 2020. 10. 15. 07: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인생드라마였던 비밀의 숲, 그리고 최근 비밀의 숲 시즌2까지 모두 종영했죠. 드라마를 좋아하는 저는 꼭 다음에는 어떤 드라마가 후속으로 방영되는지 찾아보곤 하는데, 비밀의 숲 시즌2 후속으로 수지와 남주혁 주연의 스타트업이 방영된다고 해요!

 

 

 

 

첫 방영은 2020년 10월 17일 토요일 오후 9시이구요, 토/일 드라마이기 때문에 주 2회 방영될 예정입니다. 드라마 스타트업은 한국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린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해서 더욱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tvN은 참 드라마를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저는 요즘 박보검, 박소담 주연의 청춘기록도 본방사수하며 챙겨보고 있는데 스타트업도 굉장히 기대가 되는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드라마 스타트업 등장인물

 

 

① 서달미(배수지 분)

 - 각종 알바를 경험해본 다양한 경력의 소유자로 그 경험에서 배운 영어, 일어, 중국어 실력 또한 수준급인 인물입니다. 대학에서 공부하는 대신 많은 경험을 쌓았지만 가방끈이 짧아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으로 전전하면서 현재는 루까 더 티 본사에서 계약직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② 남도산(남주혁 분)

- 삼산텍의 창업자이자 천재적인 스프트웨어 엔지니어입니다. 남중, 남고, 공대 출신으로 스타트업을 시작해 창업한지 3년째로 별다른 성과 없이 투자금만 나가고 있는 상황. 어린 시절 수학 올림피아드에서 최연소 대상을 수상하면서 천재로 불리기도 했었지만 현재는 자존감이 바닥을 치고 있는 상황이죠.

 

 

 

③ 한지평(김선호 분)

- SH 벤처캐피탈 수석팀장으로 인물이면 인물, 연봉이면 연봉 안가진 것 없이 성공한 남자입니다. 가진 실력만큼이나 독설을 잘하기로 유명하지만 한지평은 어린시절 보육원에서 자라면서 도움을 준 핫도그 가게 주인 원덕(김해숙 분)에게 만큼은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④ 원인재(강한나 분)

- 또 다른 스타트업 회사인 네이쳐모닝의 대표로서 학력이면 학력, 미모면 미모, 돈이면 돈 다 가진 원인재. 사람들은 원인재가 부잣집 딸이기 때문에 아버지 덕으로 성공했다고 말하지만 성공을 위해 숨은 곳에서 분주히 움직여 온 인물입니다.

 

드라마 스타트업 인물관계도

드라마 스타트업에는 많은 인물들이 등장하는데 이들은 어떤 관계일까요? 먼저 아래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면 대략적으로 이해가 갑니다.

 

여기서 드는 의문! 아니 서달미와 원인재는 성도 다른데 어떻게 가족이라는거지? 

알고보니 송선미가 차아현이라는 역을 맡았는데 달미와 인재의 엄마입니다. 차아현은 첫 번째 남편과 이혼을 하고 둘째딸 달미는 두고 첫째 딸인 인재만 데리고 떠납니다. 이혼 후 재벌인 원회장과 결혼을 하고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 

 

서달미와 남도산, 서달미와 한지평 사이에 하트가 그려져 있는데 이건 드라마를 봐야 어떤 내용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 본방사수는 필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