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텐마인즈 브레오 전동칫솔 사용 후기 및 사용방법

♩♪♬** 2020. 10. 17. 14: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부정교합이 있는 치아인데 교정을 하지 않아서 매일 치실을 사용하고 양치를 엄청 열심히 하는 편입니다. 그런데도 부정교합이 있다보니 플라그가 완전히 제거된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그래서 전동칫솔을 한 번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전동칫솔 중에서도 음파 전동칫솔을 사용해야 플라그가 잘 떨어진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 있어서 음파 전동칫솔 중에 텐마인즈 브레오 제품을 사용해봤습니다!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상당히 깔끔한 편입니다.

 

칫솔질 모드가 다섯 가지로 되어 있는데, 클린이 가장 강하더라구요. 저는 전동칫솔이 익숙치가 않아서 아직도 조금 사용할 때 간지러워요. 그래서 저는 클린보다는 소프트나 센시티브 모드로 많이 쓰고 있습니다.

 

Clean : 일반 칫솔로 닦을 수 없는 부위까지 닦아주는 데일리 모드

White : 착색된 치아를 밝혀주는 미백모드

Polish : 치아를 연마하는 광택모드

Soft :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닦아주는 소프트 모드

Sensitive : 치아가 민감한 사람이 사용하는 저자극모드

 

모드를 다 찍어보고 싶어서 영상으로 남겨봤는데, 이렇게 봐서는 잘 모르시겠죠.. 실제로 써보면 다섯 개 모드 모두 진동의 세기나 횟수 등이 다릅니다.

 

그리고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소리가 나는건 아닌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중간에 한 번 멈췄다가 다시 시작되더라구요. 소리로 났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그리고 칫솔모를 보면 파란색깔 보이시죠? 브러쉬를 바꿔야할 때가 되면 저 파란 부분이 주변 색과 동일하게 하얗게 변한데요. 이건 쫌 신기! 항상 칫솔모를 언제쯤 바꿔야할 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이렇게 인디케이터가 있으니 시기를 딱 알 수 있겠네요.

 

충전은 충전거치대에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데 무선충전 방식인듯합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충전단자(?)가 안보여요. 그래서 물이 닿아도 괜찮습니다. 이런 부분을 봤을 때 디자인적으로 깔끔한 것 같아요.

 

양치를 한 후에 세척은 물로 구석구석 깨끗이 해준 후에 물기를 잘 닦아줍니다. 

 

그리고 충전할 때 무선충전이라 어떤 방향으로 놓더라도 충전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한 번 충전하면 한 달동안 충전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어요. 

 

아직 사용해본지 오래된 건 아니지만 사용하고 나면 개운하고 시원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왜 사람들이 진동칫솔을 사용하는지 딱 알겠더라구요. 충치가 생기지 않도록 잘 관리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써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