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보이즈플래닛 투표방법

♩♪♬** 2023. 2. 7. 05:42
반응형

2월 2일, 보이즈플래닛이 첫 방송을 했습니다. 첫 방송을 보니 예전에 인기를 끌었던 프로듀스 101과 유사한 부분이 있는 것 같은데 한때 부정투표 논란으로 스캔들을 일으키며 인기가 확 식었었죠. 보이즈플래닛 또한 투표를 통해 진행되는데 공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외부기관의 검증을 통한 투표를 실시를 할 것이라고 제작발표회 때부터 강조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이즈플래닛에 대한 소개와 보이즈플래닛 투표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즈플래닛 투표하기

 

보이즈플래닛 투표하기
보이즈플래닛 투표하기

목차

    보이즈플래닛

    보이즈플래닛은 아이돌 메이킹 프로그램으로 한국, 아시아, 유럽, 미주, 중동 등 84개 국가 및 지역에서 지원을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케이팝이 세계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만큼 이번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길 개인적으로 바라봅니다. 걸스 플래닛과 달리 보이즈플래닛은 한중일 세 그룹으로 구분 지어 투표하지 않고 조금 더 폭넓게 진행하고 투표과정에서도 공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외부기관의 검증을 도입했습니다.

    • 방송채널 : Mnet
    • 방송시간 :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보이즈플래닛 첫방송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지난 시즌과 달리 이번에는 캐나다와 태국 등 다양한 국적의 출연자들이 눈에 띄고 쓸데없는 장면 없이 진행이 빨라 지루함 없이 방송을 볼 수 있었다는 점이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참가자 98명 중 9명이 데뷔를 한다고 하니 끝까지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보이즈플래닛 투표방법

    보이즈플래닛은 학국 50%, 글로벌 50% 비율로 반영해 집계된 모든 득표수를 점수로 환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보이즈플래닛 투표는 PC로 하는 것이 아니라 Mnet Plus 엠넷플러스 모바일앱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투표하셔야 하는데 무료로 가능하니 마음껏 투표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 Mnet Plus 앱 다운로드

    IOS 애플 사용자 Mnet Plus 앱 다운로드

     

    Mnet Plus 앱을 다운로드하고 보이즈플래닛 배너를 클릭해 아랫쪽에 "VOTE"를 눌러주십시오. 그리고 투표시작하기를 눌러 투표를 하게 되는데 현재 K그룹에 49명, G그룹게 49명 총 98명의 참가자가 결전 중입니다. 여기서 그룹과 관계없이 데뷔를 하길 원하는 참가자 9명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보이즈플래닛 투표는 하루에 한 번만 할 수 있고 24:00에 다시 투표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안내된 사항을 보면 투표 집계와 결과 산출과정은 외부 전문기관인 삼일PwC의 검증을 거친다고 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투표하시기 바랍니다. 

     

    보이즈플래닛 투표하기

     

    이미 Mnet Plus 앱이 있는데 투표하기가 안된다면 1.2.2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가능하므로 업데이트 여부를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게시물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의 정

    dailyoutgoing.com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잔액조회 방법 - 인포메이션 박스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및 잔액조회 방법 뿐만 아니라 신청방법과 지원 대상을 안내합니다. 특히 2022년 대비 10% 인상된 연 11만원을 지원한다는 부분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informationbox.co.kr

     

    보이즈플래닛 투표방법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지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