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아이폰 SE3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스펙 총정리

♩♪♬** 2022. 3. 17. 06:47
반응형

아이폰 SE3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스펙에 대하여 탐구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시면 아이폰 SE3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스펙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아이폰 SE3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스펙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아이폰 SE3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스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SE3 총정리

애플 제품들은 대부분 비싸다는 편견이 있습니다. 저도 아이폰 유저이지만 아이폰 참 비싸죠. 그런데 이번에 애플에서 60만 원 이하의 보급형 아이폰인 아이폰 SE3를 출시한다고 하여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SE3에 대한 모든 것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아이폰 SE3 사전예약 및 출시일

    아이폰 SE3의 출시일은 2022년 3월 25일(금)이고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일 일주일 전인 2022년 3월 18일(금)에 시작됩니다.

    만약 자급제로 구매하실 분들은 사전예약 때 조금이라도 할인받고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것이 이득입니다. 사전예약은 애플 공식홈페이지나 쿠팡, 옥션, 11번가 같은 오픈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보통 오픈마켓에서는 카드사 할인을 해주고 있으니 미리 확인하셔서 사전예약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애플코리아 홈페이지

     

    2. 아이폰 SE3 가격

    아이폰 SE3는 애플 제품의 보급형인 만큼 가격이 굉장히 혜자스럽습니다. 늘 100만원 이상을 넘던 아이폰이었는데 가장 저렴한 게 59만 원입니다.

    • 64GB 59만 원
    • 128GB  66만 원
    • 256GB 80만 원

    아이폰 유저로서 저는 최소 128GB 이상 사용하실 것을 추천드리는데 64GB는 기본적으로 깔려 있는 앱 용량 때문에 사진 좀 찍다 보면 메모리가 금방 차게 됩니다. 특히 게임을 하실 분들은 큰 용량으로 구매하세요.

     

    3. 아이폰 SE3 스펙

    아이폰 SE3의 가장 큰 장점은 무게가 아닐까 싶은데요, 무게가 144g 밖에 되지 않아 굉장히 가볍습니다. 하지만 디스플레이 크기는 기존과 동일하게 11.9cm이고 과거 홈버튼이 있던 아이폰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했습니다. 아이폰 홈버튼을 좋아하셨던 분들이 꽤 많은데 향수를 자극하면서도 그립감이 좋아 휴대성이 좋다는 것이 돋보이는 모델입니다.

    아이폰se3 사양
    애플코리아


    아이폰 SE3의 단점으로는 상하 베젤이 넓어 영상을 자주 보거나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대신 아이폰 SE3에는 A15 bionic칩을 탑재해서 보급형 아이폰 중 탑급으로, 이 가격에 해당 칩을 탑재한 것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1,821mAh로 아이폰 SE2와 동일한 사이즈입니다. 배터리 용량은 휴대폰이 적기 때문에 더 큰 용량으로 들어가는 것은 무리이지만 스트리밍 동영상은 최대 10시간 재생 가능하고 오디오 재생은 최대 50시간까지 가능해 기존 보급형 아이폰이랑 비교했을 때 정말 괜찮은 사양이라고 생각됩니다.


    카메라 스펙을 보면 후면 1,200만 화소, 전면 700만 화소로 우수하고 야간모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아이폰se3아이폰se3 전면사진
    애플코리아

    그립감이 좋고 가벼운 휴대폰, 가성비 좋은 휴대폰을 원하면서도 아이폰만의 감성을 놓치기 싫다면 아이폰 SE3를 선택하는 것은 굉장히 탁월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고가의 휴대폰을 사용하기에는 부담되는 청소년들이 사용하기에 정말 좋지 않을까요?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도움이 될 문서

     

    레스케이프 호텔 1박 장단점 솔직리뷰

    레스케이프 호텔 1박 장단점 솔직 리뷰 코로나 바이러스로 해외여행 가본 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호텔 하면 떠오르는 곳은 바로 레스케이프 호텔이 아

    dailyoutgoing.com

     

     

    쿠팡이츠 안전교육 사이트와 수강방법

    쿠팡이츠 안전교육 사이트 및 수강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쿠팡이츠 안전교육 사이트 및 수강방법을 알게 될 겁니다. 쿠팡이츠 안전교육 사이트 및 수강방

    dailyoutgoing.com

     

    아이폰 SE3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스펙을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