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아이폰14 출시일 및 미니 단종 안내

♩♪♬** 2022. 8. 15. 06:52
반응형

아이폰14 출시일 및 미니 단종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아이폰14 출시일 및 미니 단종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아이폰14 출시일 및 미니 단종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아이폰14 출시일 및 미니 단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폰14 출시일 및 미니 단종 안내
아이폰14 출시일 및 미니 단종 안내

많은 분들이 아이폰 새로운 시리즈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으실텐데요, 늘 그랬듯 아이폰 시리즈는 매년 하반기에 출시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래도 올해도 아이폰 14 시리즈의 출시가 곧 발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목차

    아이폰14 출시일

    우선 9월 중순 행사에서 아이폰 14 시리즈를 발표하고 9월 말~10월 초부터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되겠죠?

    아이폰 14 미니 단종

    아마 그립감과 손에 딱 들어오는 좋은 사이즈로 아이폰 미니를 사용하셨던 분들이 많을 텐데 아이폰 14 시리즈부터는 미니 사이즈가 단종된다고 합니다. 대신 새로운 크기의 아이폰 맥스, 프로맥스가 출시됩니다.

    아이폰 14 시리즈 라인업

    올 하반기에 출시될 아이폰 14 시리즈의 라인업은 아이폰 일반 사이즈, 아이폰 프로, 아이폰 맥스, 아이폰 프로맥스 네 가지로 구성될 예정이고 미니가 빠져 조금 아쉽긴 합니다.

    디자인과 색상에 대한 의견도 분분한데 가장 유력한 것은 프로와 프로맥스에서는 노치 형태의 디자인이 없어지고 알약 모양으로 대체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노치 디자인이 개선된다는 게 가장 눈에 띕니다.

    아이폰 14 시리즈 가격

    가격은 기존 13 시리즈보다 인상되는 것은 거의 확정됐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원자재값 인상과 환율로 인해 가격 인상은 불가피할 것이고 대략적으로 예상해봤을 때 일반 아이폰은 120만 원 정도, 프로는 150만 원 정도, 프로맥스는 170만 원 정도로 출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애플 홈페이지에서 가격확인하기

     

     



    함께 읽을만한 게시물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하는 방법(SK, KT, LG U+)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으면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핸드폰 통화내역 조회하는 방법

    dailyoutgoing.com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및 환급방법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및 환급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및 환급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및

    dailyoutgoing.com

     

     

    아이폰14 출시일 및 미니 단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