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쿠팡이츠 안전교육 사이트와 수강방법

♩♪♬** 2022. 3. 5. 08:01
반응형

쿠팡이츠 안전교육 사이트 및 수강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쿠팡이츠 안전교육 사이트 및 수강방법을 알게 될 겁니다. 쿠팡이츠 안전교육 사이트 및 수강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제 아래쪽에서 쿠팡이츠 안전교육 사이트 및 수강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이츠 안전교육 사이트와 수강방법

 

치솟는 물가와 금리 탓에 투잡, 쓰리잡 뛰는 분들을 심심치않게 볼 수 있습니다. 제 친구 중 몇몇도 퇴근 후 배민이나 쿠팡이츠로 알바를 하고 있어요. 도보 뿐만 아니라 자전거, 오토바이로 배달을 할 수 있어서 짬내서 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런 배달알바는 누구나 손쉽게 접근할 수 있지만 바로 시작하는 것은 아니고 안전교육을 들어야 합니다. 쿠팡이츠의 경우 쿠팡이츠 안전교육을 수강해야 하는데 친구 추천코드를 입력하여 가입하면 첫 배달 완료 시 배달비를 더 많이 준다고 하네요.

 

목차

    1. 쿠팡이츠 안전교육 사이트 가입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을 휴대폰에 설치한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 후 대한안전교육협회 쿠팡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본인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 때 대한안전교육협회에 입력하는 정보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을 가입할 때 적은 정보와 동일하게 입력해야 교육수료가 가능합니다.

     

    쿠팡이츠 안전교육 사이트 바로가기

     

     

    2. 쿠팡이츠 안전교육 수강하기

    대한안전교육협회에 본인 정보를 등록하면 배달종사자의 안전보건1과 2 두 가지 안전교육 학습하기가 보이실텐데요, 전체 내용을 모두 수강하고 마지막에 시험을 보면 끝납니다. 강의는 대략 3~4시간 정도면 다 수강할 수 있는 정도의 분량입니다. 하루 날잡고 모두 수강하시면 되겠죠?


    시험은 60점 이상 득점해야 수료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료 기준은 평가 진도율90%+시험점수 60점입니다.

    오토바이 배달피자 딜리버리


    쿠팡이츠 안전교육을 수강하고 시험까지 본 후 수료를 하면 이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로서 활동할 수 있습니다. 퇴근 후 한 두시간씩 짬을 내어 배달알바를 한다면 꽤 쏠쏠하게 부수입을 올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무엇보다 안전이 가장 최우선되어야 하니 배달종사자 여러분들 모두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포스트

     

    주휴수당 계산기, 계산법, 지급기준 알아보기

    주휴수당 계산기, 계산법, 지급기준 알아보기 주휴수당 계산기, 계산법, 지급기준에 대해 잘 알고 계신가요? 저는 대학생 때 알바할 때 제가 주휴수당을 받았었는지 잘 기억이 나질 않는데 아마

    dailyoutgoing.com

     

    운전면허 벌점조회 및 벌점소멸 방법 따라하기

    운전면허 벌점조회 및 벌점소멸 방법에 정확히 알고 계신가요? 저는 운전면허를 취득하고 운전을 한 지 10년이상이 되었지만 벌점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은 없었는데 교통법규를 위반하면 과태료

    dailyoutgoing.com

     

    쿠팡이츠 안전교육 사이트 및 수강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