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토요일 문여는 약국, 쉽게 인터넷으로 확인하는 방법

♩♪♬** 2020. 12. 13. 15: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갑작스럽게 감기몸살이나 복통을 겪어보신 적 있으실거에요. 그럴 때 비상약을 복용하기 위해 약국을 우선적으로 찾게 되는데요, 우리동네에 어떤 약국이 주말에 여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네이버, 다음, 구글 등 검색엔진에 "휴일지킴이약국"을 검색해보세요! 그러면 Pharm114 휴일지킴이약국 홈페이지가 상단에 뜨게 됩니다. 혹시 모르니 아래 링크 남겨드립니다.

 

 

휴일지킴이약국 - pharm114

 

www.pharm114.or.kr

휴일지킴이약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한반도 지도와 약국검색하는 부분이 나와요.

 

 

저는 2020년 12월 13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문 연 약국이 서울 마포구에 있는지 검색을 해볼게요.

 

 

검색을 누르면 마포구에 해당 시간에 문을 연 약국 리스트가 쫙 뜹니다. 일부만 캡쳐를 해서 올려보면 요정도가 되겠는데요, 추가로 더 있으니 검색하시는 분 자택에서 가까운 곳으로 찾아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화번호도 함께 나와있으니까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를 먼저 해보면 좋겠죠?

 

 

그 밖에도 연중무휴 운영하는 약국도 검색할 수 있으니 휴일지킴이약국을 잘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응급실 갈 정도로 아픈건 아닌데 약을 먹으면 괜찮아질 것 같을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 이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