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펭수 팬미팅 "펭미팅 팔월愛" 일정 및 티켓가격 정보

♩♪♬** 2022. 7. 2. 06:53
반응형

 

 

펭수 팬미팅 "펭미팅 팔월愛" 일정 및 티켓 가격 정보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읽고 나면 펭수 팬미팅 "펭미팅 팔월愛" 일정 및 티켓 가격 정보를 알게 될 것입니다. 펭수 팬미팅 "펭미팅 팔월愛" 일정 및 티켓 가격 정보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펭수 팬미팅 "펭미팅 팔월愛"
펭수 팬미팅 "펭미팅 팔월愛"

펭하! 펭수의 팬들이 굉장히 많을 것이라고 생각되는데 저 또한 펭수의 팬입니다. 한국에서 13,399km나 떨어져 있는 남극에서 펭수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펭수와의 만날 수 있는 펭미팅 "팔월愛"라는 이름으로 팬미팅을 여는데 관심 있으신 분들은 펭수 팬미팅 일정과 티켓 정보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목차

    2022 펭수 팬미팅 일정

    2022년 8월 6일(토) 오후 1시와 오후 7시에 2회에 걸쳐 진행되며 한 회의 팬미팅 시간은 90분입니다. 장소는 세종대학교 대양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한 위치에서 진행됩니다. 

     

    2022 펭수 팬미팅 티켓가격 정보

    2022 펭수 팬미팅 티켓 오픈은 2022년 7월 5일(화) 오후 6시이고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티켓 가격은 전석 88,000원으로 동일하고 8세 이상의 취학아동이면 입장가능합니다. 1~3급 장애인은 동반 1인까지 50% 할인, 4~6급 장애인은 본인에 한하여 50% 할인, 국가유공자는 동반 1인까지 5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증빙서류 지참 必). 

     

    인터파크 티켓 바로가기

     

     

    인터파크 티켓에 로그인 후 1개의 ID로 회차별로 1인 2매까지(2회 차 모두 예약 시 총 4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재판매나 불법거래, 암표 판매는 절대 안 됩니다!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에 성공하셨다면 공연 당일 불법거래에 따른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1층 일부 좌석(1층 가~라구역 A~K열)을 배송이 아닌 현장 수령으로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좌석 배치도는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켓 수령 시 공연시작 2시간 전부터 공연 시작 30분 후까지 매표소에서 본인 확인 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을 위해 예매내역과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겠습니다. 만약 가족 명의의 ID로 구매한 경우 예매자의 신분증, 예매 내역서, 수령인의 신분증, 가족관계 증명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펭수와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펭하, 펭빠~만 외치지 말고 실제로 한 번 만나서 팬미팅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펭수 팬이면서 일정이 맞으신다면 펭수와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 야간개장 예매방법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 야간개장 예매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시면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 야간개장 예매방법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

    dailyoutgoing.com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주차 및 이용안내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주차 및 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주차 및 이용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dailyoutgoing.com

     

    펭수 팬미팅 "펭미팅 팔월愛" 일정 및 티켓가격 정보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이 게시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