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 야간개장 예매방법

♩♪♬** 2022. 6. 29. 06:50
반응형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 야간개장 예매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어주시면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 야간개장 예매방법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 야간개장 예매방법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

올해 5월부터 국민들에게 개방한 청와대, 한여름에 밤의 청와대를 즐길 수 있도록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이라는 이름으로 야간개장을 한다고 합니다. 물론 무료개방이며 사전 응모를 하고 당첨된 사람이 야간개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예매하면 되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이란?

    특별한 여름밤을 선사하기 위한 야간개장 프로그램으로 고요한 여름밤 청와대의 푸른 기와 아래에서 산책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낮과는 또 다른 분위기의 청와대를 느끼기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관람동선은 정문으로 입장한 후 대정원, 본관, 수궁터, 관저, 상춘재, 녹지원을 끝으로 정문으로 다시 퇴장하시면 되는데 낮동안의 개방과 달리 약 한 시간 반 동안 전문해설사의 해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관저에서 음료를 마시며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고 상춘재는 창호를 개방하고 조명을 켜 내부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 예매일정

    2022년 6월 28일(화) 오전 10시부터 7월 11일(월) 밤 12시까지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예매처는 인터파크 티켓이며 응모 기회는 ID당 1회인데 참여 가능한 일자와 회차를 선택한 후 1매 응모하시면 됩니다. 당첨 시 1장의 티켓으로 2명까지 입장할 수 있습니다. 회차의 경우, 1부는 19시 30분부터 21시까지, 2부는 20시 10분부터 21시 40분까지이며 회차별 50명씩 입장합니다.

     

    인터파크 티켓 바로가기

     

     

    인터넷 사용이 익숙지 않은 만 65세 이상 어르신,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본인에 한해 인터파크 고객센터 1544-1555를 통해 응모하시면 됩니다. 전화를 통한 응모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취학아동 이상(8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고 미취학 아동은 공연 진행 및 안전상의 이유로 제한됩니다.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 당첨자 발표

    2022년 7월 14일(목) 오후 5시에 발표될 예정으로 누리집 게시 및 개별적으로 문자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만약 취소를 원한다면 방문 1일 전까지 인터파크 고객센터(1544-1555)에서 취소할 수 있습니다. 

     

    청와대 입장 시 준비물

    청와대 입장 시 당첨 안내 문자와 본인 신분증을 함께 제시해야 합니다. 만 65세 이상 어르신, 장애인, 국가유공자, 가족에게 양도하는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양도의 경우, 직계 가족에 한해 할 수 있는데 양도할 경우 "당첨자 신분증, 양도받은 분 신분증, 등본 또는 가족관계 증명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같이 읽을만한 추천 문서

     

    청와대 관람 본관 실내, 관저 건물 전면 개방

    청와대 관람 본관 실내, 관저 건물 전면 개방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청와대 관람 본관 실내, 관저 건물 전면 개방을 알아두시는 것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기

    dailyoutgoing.com

     

     

    청와대 관람 신청 변동사항 정리

    청와대 관람 신청 변동사항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청와대 관람 신청 변동사항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청와대 관람 신청 변동사항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

    dailyoutgoing.com

     

    청와대 한여름밤의 산책 야간개장 예매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문서가 유용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