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폐업사실증명원 발급방법 3가지

♩♪♬** 2022. 7. 16. 06:54
반응형

폐업사실증명원 발급방법 3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면 폐업사실증명원 발급방법 3가지를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폐업사실증명원 발급방법 3가지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폐업사실증명원 발급방법 3가지
폐업사실증명원 발급방법 3가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운영하시던 사업을 폐업하는 경우가 꽤 많았습니다. 폐업한 후에 폐업했다는 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예를 들어 코로나 관련 지원금을 신청할 때도 폐업사실을 증명해야 하는 경우가 있었죠. 그밖에도 종합소득세 신고나 부가가치세 신고 등을 할 때도 폐업사실증명이 필요한 경우가 있어 오늘은 폐업사실증명원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목차

    폐업사실증명원 홈택스 발급

    폐업사실증명원을 홈택스에서 발급받는 방법입니다. 홈택스에 접속하신 뒤 공동/금융인증서를 통한 로그인 또는 간편 인증 로그인을 통해 로그인해주십시오.

     

    홈택스 폐업사실증명원 발급받기

     

     

    홈택스 로그인홈택스 폐업사실증명원 발급
    홈택스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중 "민원증명"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아래에 "폐업사실증명" 메뉴가 보이실 것입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해 발급을 진행하시면 되는데 개업 일자, 폐업일자, 사업자등록증 번호 등이 자동으로 표시되며 한글 증명/영문증명, 사용용도와 제출처를 선택하시면 바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폐업사실증명원 정부24 발급

    폐업사실증명원을 정부24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뉴를 찾기 어려우시다면 정부 24 홈페이지에서 검색창에 "폐업증명원"이라고 검색해보세요. 그러면 폐업사실증명 발급이 바로 뜹니다. 

     

    정부24 폐업사실증명원 발급받기

     

     

    정부24정부24 로그인
    폐업사실증명

    위의 사진처럼 폐업사실증명이 보이면 오른쪽에 발급 버튼을 눌러주십시오. 그러면 회원/비회원으로 로그인하여 출력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청인, 신청내용, 수령 방법 등을 작성하고 민원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간편 인증서나 공동 인증서로 본인인증을 한 후에 폐업사실증명원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세무서, 무인 민원발급기 발급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시다면 관할 세무서에 직접 방문하여 폐업사실증명원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세무서에 방문하실 때는 본인 신분증을 꼭 지참하셔야 하고 세무서 줄이 길다면 무인 민원발급기에서도 폐업사실증명원을 쉽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인 민원발급기는 비교적 이용시간이 유연해 주말이나 영업시간 이후에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폐업사실증명원을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본인 스타일에 따라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것이 편할 수도 있고 직접 세무서에 내방하여 발급받는 것이 편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편리하게 폐업사실증명원을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유사 게시글

     

    무인민원발급기 발급서류, 위치, 이용시간 확인하기

    무인민원발급기 발급서류, 위치, 이용시간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시면 무인민원발급기 발급서류, 위치, 이용시간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무인민원발급

    dailyoutgoing.com

     

     

    정부24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방법

    정부 24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정부 24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방법을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정부 24 모바일 주민등록

    dailyoutgoing.com

     

    폐업사실증명원 발급방법 3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문서가 유용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CLOSED 안내문CLOSED 안내문CLOSED 안내문
    폐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