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

♩♪♬** 2022. 7. 12. 06:43
반응형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에 관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을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이 궁금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

와 여름이다! 날씨가 더워지는 만큼 물놀이하러 많이 가시죠? 바다로, 계곡으로, 워터파크로 피서를 많이 떠나실텐데 그중 시흥 웨이브파크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요즘 2030 사이에서 유행하는 서핑을 배울 수 있는 곳이 있기 때문인데 그래서 그런지 요즘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과 이용요금에 대해 알아볼까요?

 

목차

    시흥 웨이브파크 시설 안내

    시흥 웨이브파크는 서프존, 미오코스타존, 다이빙존, 카라반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서프존 : 서핑 입문부터 상급 서핑까지 배울 수 있는 서프코브, 서핑 레슨이 진행되는 서프빌리지 등이 있습니다.
    • 미오코스타존 : 부드러운 파도와 석양을 즐길 수 있는 미오풀과 키즈풀, 아일랜드 스파, 터틀풀, 레크레이션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다이빙존 : 수심 4.9m에서 스쿠버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카라반존 : 카라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권의 경우 대인 40,000원 소인 32,000원(초등학생까지)이고 서핑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유서핑
    기준: 1세션
    (파크 이용권 포함)
    베이 자유서핑 리프 초/중급 자유서핑 리프 상급 자유서핑
    65,000원 80,000원 80,000원
    + 추가 베이 자유서핑 +추가 리프 초/중급 자유서핑 + 추가 리프 상급 자유서핑
    40,000원 50,000원 65,000원
    서핑레슨
    기준: 1세션
    (파크 이용권 포함)
    베이레슨(초/중급) 레벨업 레슨 -
    100,000원 110,000원 -
    +추가 베이레슨(초/중급) + 추가 레벨업 레슨 -
    70,000원 80,000원 -

     

    스쿠버다이빙 요금은 골드시즌 요금 기준으로 체험다이빙(대인) 140,000원, 체험다이빙(소인) 132,000원, 펀다이빙 75,000원이며 해당 요금에는 파크 이용권은 포함되어 있으나 슈트와 장비가 미포함되어 있습니다. 

     

    만 36개월 미만의 영유아는 무료입장이며 서핑존의 서핑 이용은 소인의 경우 신장 150cm 미만은 안전상의 이유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장애인, 시흥시민, 만 65세 이상 어르신, 국가유공(보훈) 자는 30% 할인받을 수 있으니 관련 서류를 지참하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안내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시간은 매일 매일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가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시흥 웨이브파크 홈페이지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 시에는 서프코인을 이용하게 되는데 서프하우스 지하 1층 코인 충전소나 키오스크에서 충전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인 충전 단위는 만원, 3만 원, 5만 원, 10만 원입니다. 코인은 레스토랑, 렌털 샵, 기프트샵 등의 부대시설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남은 금액은 충전소에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 시 복장은 수영복 재질의 옷, 수상스포츠 전용 웨어를 착용해야 하고 입수 시 일상복 착용은 제한됩니다. 서프코브 내에서는 안경, 선글라스, 물안경 모두 착용 금지되며 웨이브 파크 내에서는 안경 및 선글라스는 파손의 위험이 있어 물안경 또는 렌즈 착용을 권장합니다.

     

    시흥 웨이브파크는 수질관리를 위해 모든 음식물 반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다만 씨앗 및 껍질이 제거된 과일이나 이유식, 환자식, 페트병에 담긴 식수 및 음료는 반입이 가능합니다. 반입제한된 음식물은 음식물 보관소에 유료로 보관할 수 있고 음식물 취식 장소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돗자리, 대형 물놀이 기구, 스노클링 도구, 애완동물, 유모차, 화기류, 날카로운 물건, 아이스박스, 외부 음식물, 주류 등은 반입금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핑서핑서핑
    서핑
    서핑서핑서핑
    서핑
    서핑서핑서핑
    서핑

     

    같이 보면 유용한 문서

     

    부산 롯데월드 개장일, 입장권, 시설 정보 총정리

    부산 롯데월드 개장일, 입장권, 시설 정보 총정리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고 나면 부산 롯데월드 개장일, 입장권, 시설 정보 총정리를 알아두시는 것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기대

    dailyoutgoing.com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내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내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으면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내를 알아두시는 것에 활용이 될 것입니다.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

    dailyoutgoing.com

    시흥 웨이브파크 이용요금 및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저에게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