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24 [해운대 동백섬]바다를 보며 산책하기 좋은 코스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에 가서 해운대에서 2박3일간 머물렀는데요, 해운대에 오면 꼭 빼먹지 않고 가는 곳이 있어요. 바로 웨스틴 조선 뒷쪽으로 이어져있는 동백섬입니다!웨스틴조선호텔 정문쪽으로 가면 동백섬 산책로가 나와요. 사람들이 많이들 가기 때문에 가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동백섬 산책로는 좋은 점이 나무도 울창해서 그늘이 잘 조성되어 많이 덥지 않다는 점과 해안산책로처럼 바다를 보면서 걸을 수 있다는 점, 중간중간 사진스폿이 있어서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다는게 키포인트!!🥰산책로가 오르막은 거의 없이 평지로 되어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갈 수 있어요. 그리고 걷다보면 APEC 정상회담을 했던 장소도 나오는데, 내부에는 들어갈 수 없고 바깥에서만 볼 수 있어요. 요 건물은 외부에 있는 정.. 2020. 8. 4. 제주 이호테우 목마등대, 가까이서 보자!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에서 마지막날, 비행기 시간은 다가오지만 더 놀고 싶은 마음에 들린 이호테우! 전에 이호테우 해변에 갔었으나 목마등대가 너무 멀리 보여서 이번에는 좀 더 가까이 가서 보기 위해 찾아갔어요. 사실 카페 인그리드를 가려고 했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체적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기 위해 카페 대신 산책을 택했죠. 카페에서 길을 건너니 바로 목마등대로 향하는 길이 나와서 쭈욱 따라 걸어들어갔어요. 가다보니 요런 포토존도 나오는데, 의자에 앉아서 찍으니 뒷 배경이 마치 그림처럼 나와요.짠~ 날은 흐려도 사진은 꼭 찍고 갑니다. 사진을 찍고 친구들이랑 무한 수다수다를 나누다보니 저 멀리 목마 등대 두 개가 보여요! 하나는 흰색, 하나는 빨간색!빨간 목마등대로 가는 길과 하얀 목마등대로 가는 길.. 2020. 7. 27. [성산일출봉] 제주도 가면 꼭 들리는 이 곳, 수학여행의 성지! 안녕하세요! 2박 3일 간의 제주도 여행의 컨셉은 수학여행이었는데요, 수학여행으로 제주도에 갔다면 성산일출봉 정도는 들려줘야겠죠? 오랜만에 성산일출봉에 가서 굉장히 설렜어요. 예전에 성산일출봉에 왔을 때는 수학여행 온 학생들, 단체관광객들로 굉장히 붐볐었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여파인지 정말 한산했어요. 주차마저도 내가 대고 싶은 곳에 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유산! 자랑스러워용 성산일출봉은 입장료를 내고 들어갈 수 있는 곳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제가 갔던 날에는 바라이 너무 많이 불고 비도 오락가락해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곳으로만 다녀왔어요. 무료 입장으로 들어간 곳만 봐도 꽤나 즐거웠다는 사실!! 성산일출봉 들어가는 입구에 마스크를 쓴 돌하.. 2020. 7. 26. [제주 섭지코지] 제주도에 왔으면 꼭 들릴 곳! 안녕하세요! 저는 이미 제주여행을 마치고 돌아왔지만 제주여행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번 제주여행의 컨셉은 수학여행이었는데요, 그래서 수학여행 때 다녀왔었던 여행지를 중점으로 다녀왔어요.먼저 소개드릴 곳은 섭지코지입니다! 사실 이날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제주까지 왔는데 가야지! 하고 다녀왔어요. 섭지코지는 조선시대에 봉화를 올렸던 곳이래요.섭지코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길을 따라 올라가면 말들이 뛰어놀 것 같은 너른 초원이 나오고 멀리서 봐야 예쁜 저 건축물이 보입니다. 가까이서 보면 실망하니까 멀리서 봐야해요.이날 비가와서 우산을 쓰긴했는데 우산이 아무 쓸모가 없어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우산이 다 뒤짚어집니다.. 이런 날엔 우비를 입어야하나봐요. 역시 제주도는 삼.. 2020. 7. 25. [제주 대포주상절리]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는 곳, 사진촬영의 명소! 안녕하세요!🤩 다들 중고등학교 때 제주도 수학여행가셔서 주상절리 한 번쯤은 가보셨을 것 같아요. 이번에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하면서 수학여행의 느낌을 살려 제주 대포주상절리에 다녀왔어요. 서귀포에 위치해있으니까 중문근처 가실 일 있으면 들러보세요! 주차장은 커서 주차문제는 없는데 유료주차장이에요. 그리고 옛날에는 입장료 없이 무료로 들어갔던 것 같은데 성인기준 2,000원 입장료를 받더라구요. 아마 관리비용 때문이겠죠? 10인 이상의 단체관광객은 유인매표소에서 입장권을 사시면 되시고 그 이하는 옆에 무인키오스크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삼성페이도 가능해요!입장권을 무인키오스크에서 구매하고 빠르게 입장해봅니다! 요렇게 생긴 나무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우리가 보고 싶어하던 주상절리가 나와요. 계단은 가파르거나 .. 2020. 7. 23. [휴애리 자연생태공원] 수국축제 끝자락에 다녀온 제주 휴애리! 안녕하세요.🤩 제주도는 너무나도 관광지가 많아서 늘 어디를 갈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최대한 지난번에 다녀왔던 곳과 겹치지 않게 가려고 머리를 쥐어 짜냈어요. 예전에 카멜리아힐 갔을 때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 비슷한 곳을 찾고 있었는데 친구가 휴애리라는 곳에 가자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주도에 여행가서 다녀왔던 "휴애리 자연생태공원"을 소개하려고해요.날이 흐린 날에 갔는데 다행히 비는 안왔어요. 저희는 한 오전 열한시 반쯤 갔는데 날이 흐려서 그런건지, 아직 본격 휴가철이 아니라서 그런건지 주차장이 널널했어요. 평소에는 관광객이 많은지 주차장이 여기저기 많더라구요. 차도 많이 없어서 입구에 가장 가까이 주차하고 들어갔어요.입구에 들어서면 돌하르방이 격하게 반겨주고요, 바로 매표소가 있어요. 입.. 2020. 7. 22. 이전 1234 다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