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45 [케르반 반포점]파미에스테이션 맛집! 터키음식점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강남 고속터미널은 3, 7, 9호선 세 개 호선의 지하철이 지나는 곳이고 지방에서 오는 친구들을 만나기도 편리한 곳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속터미널은 늘 사람들로 붐비는 것 같아요. 저도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에 다녀왔어요. 다들 직장 위치가 제각각이라 여러 호선이 다니는 고속터미널이 만나기 딱이거든요! 평소에는 식당마다 웨이팅이 길어서 저녁시간에 밥먹기가 힘들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인지 웨이팅 없이 대부분 식사가 가능하더라구요. 이렇게 식당 앞에 줄이 없는 모습은 처음인 것 같아요. 오늘은 늘 코엑스에서 가볼까 말까 고민했었던 터키 음식점인 "케르반"에 다녀왔어요. 화려한 조명과 터키인 셰프들이 눈에 띄는 곳이었어요. 조.. 2020. 7. 12. [성수 아트몬스터]수제맥주 한잔하고 가세요! 안녕하세요!😀 날이 점점 더워지면서 저녁에 퇴근하고 나면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는데요, 저도 퇴근 후에 성수에 맥주 한 잔하러 다녀왔어요. 성수에 워낙 핫한데가 많아서 검색해보다가 찾아간 "성수 아트몬스터"! 수제맥주로 여러 번 상도 받았다고 하니 어떤 맥주인지 궁금증을 안고 갔어요. 주소는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8길 16으로, 성수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걸려요!아트몬스터 발견! 맥주맛이 예술이네~ 라며 얼른 들어오라고 손짓하는 것 같아요. 주말에는 늘 내부가 붐빈다고 해서 자리가 없을까봐 조마조마해하면서 갔어요.코로나바이러스에 대응하기 위해, 손님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이런 안내문도 붙여놨네요. 센스 인정! 사실 입장 전 발열체크는 안했구요. 입장전 손소독은 입구에 놓인 손소독제로 스스로 했어요!.. 2020. 7. 7. [메리고키친]몽촌토성역 맛집, 로봇이 서빙해줘요! 안녕하세요! 더 더워지기 전에 올림픽공원에서 산책을 했는데, 열심히 걷고난 뒤에 찾아오는 배고픔은 참을 수가 없어요. 지난번에는 해골피자에 가서 식사를 했었는데 파스타가 먹고 싶다는 친구말에 여기저기 찾다가 발견한 식당이 있는데 "메리고키친"입니다.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51길 7 잠실엘퍼스트오피스텔 207호에 위치해있구요, 건물 안으로 들어오면 2층으로 올라오라는 안내문이 붙어있어요.2층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입구! 굉장히 모던한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평일 점심에는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와서 좀 붐비는 편이에요. 재난지원금도 사용이 가능하구요, 벽에 메뉴가 붙어있지만 저것보다 종류가 훨씬 많아요! 본격적으로 내부를 살펴볼게요. 내부 분위기는 뭔가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물씬! 그러면서도 화이트계통의 가구와 .. 2020. 7. 1. [청초수물회 일산점] 안녕하세요! 엄마랑 동생이랑 오랜만에 주말에 함께 일산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평소에 물회를 정말 사랑하시는 엄마는 물회먹으러 속초에 다녀오실 정도인데요, 속초에서 꼭 찾아갔던 청초수물회가 일산에도 생겼다고 해서 함께 다녀왔어요. 위치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수역이길 40"이구요, 차없이 다녀오기는 조금 힘든 위치에요. 대신 주차공간이 엄청 넓어서 식사시간에 오시더라도 주차걱정은 절대 없을듯해요!청초수물회 일산점의 전경입니다. 건물 전체가 식당이구요, 사실 저희는 어디 들렸다가 식당으로 간거라서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을 무렵 도착했는데도 속초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이라 그런지 일산점에도 사람이 많았어요.식당 내부모습이에요. 주로 물회를 많이 드시고 간간히 섭국 드시는 분들도 보입니다. 저는 당연히 물회를.. 2020. 6. 30. [유천냉면]풍납동 유명냉면을 집에서 즐겨요!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외식도 어려운 시기이죠. 그래서 배달을 해먹거나 집에서 음식을 자주 해먹고 있는데요,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냉면이 그렇게 먹고 싶은거 있죠? 그래서 또 인터넷으로 어떤게 맛있나~ 검색해보니 순위권에 유천냉면이 있는거에요. 예전에 친구들이랑 아산병원에 교육받으러 갔다가 유천냉면 먹으러 갔었거든요. 유천 냉면은 살얼음이 가득해서 시원하기도 하지만 비법 양념장이 들어가서 매콤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나는 냉면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더 뒷맛이 깔끔해요! 면도 쫄깃한 메밀면을 써서 식감도 굉장히 좋아요. 사실 풍납동 유천냉면은 식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길어서 시간선택을 잘해서 가야해요! 하지만 이렇게 집에서도 해먹을 수 있도록 제품이 나와있으니 그냥 지나칠 수가 없습니다! 사실 매.. 2020. 6. 29.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망고빙수] 빙수로 flex하기, 삼성역 빙수!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에 생각나는 시원한 디저트, 빙수만한게 없죠? 코엑스에 갔다가 인터컨티넨탈호텔 코엑스 1층 로비에 있는 바에서 망고빙수 판매를 개시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다녀와봤어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코엑스 두 곳이 있으니 잘 찾아가셔야 해요. 제가 간 곳은 코엑스 내에 롯데면세점쪽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있는 곳이에요. 아,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예약하면 15%할인받을 수 있어요. 원래 가격은 48,000원이지만 네이버 통해 예약하면 40,800원이에요! 망고빙수를 판매하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 앤 바입니다. 약간 레트로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네요.카페에 들어서서 예약자 이름을 얘기하면 자리를 바로 안내해줍니다. 오우...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자연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020. 6. 27. 이전 12345678 다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