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45

광안리 물회 맛집, 진품명품 물회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혼자 부산에 다녀왔는데 저녁을 혼밥하더라도 맛있는걸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다녀온 광안리 물회 맛집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위치는 광안리 해수욕장 끝자락에 위치해있는데 바다보면서 걸어가기 먼 거리는 아니었어요. 광안리 테마거리에서 걸어가니 한 10-15분 걸린듯해요.왜 안보이징?? 하는 순간 저 멀리 진품명품 물회가 눈에 딱 보여요! 1층은 대구탕 집이니까 계단을 이용해서 2층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식당까지 걸어오면서 찍은 광안대교인데 역시 야경이 멋있죠? 테마거리와 산책로 조성이 잘돼있어서 지루함 없이 천천히 올 수 있었답니다. 식당 바로 앞이 광안리라서 요런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보니 티비에도 방영된 맛집이네요. 이런거 좀 믿는편ㅋㅋ식당 입구 천장에 아주 큼.. 2020. 11. 23.
비오는 날엔 홍수계찜닭 여의도 ifc몰에서 한끼하세요! 안녕하세요! 비오는 날, 친구들이랑 어디갈까 하다가 비도 피하고 습한 기운을 피하기 위해 ifc몰에 다녀왔어요. IFC몰에 가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갈 때마다 뭘 먹을까 참 고민이 됩니다. 왜냐하면 여의도 IFC몰 콘타이, 데블스도어, 스테이크하우스, 차알, 훠궈야 등등 너무 먹을게 많기 때문이에요. 고민의 고민을 거듭하던 찰나 자취하는 친구가 집밥을 잘 못먹어서 한식 먹고 싶다고 해서 홍수계 안동찜닭전문점에 가게 되었어요. IFC몰이 집이랑 가까워서 자주 오는데도 홍수계찜닭에 가는건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사람이 너무 많은 곳은 꺼려졌는데 다행히 사람이 많지는 않아서 안심하고 들어갔어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계셔서 더욱 안심! 사람 없는 라인에 자리를 잡았어.. 2020. 8. 31.
[마곡오리] 논두렁식 오리구이, 논두렁 주물럭이 먹고 싶다면 마곡으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어제는 계속 집에만 있기가 답답해서 개화산으로 가벼운 등산을 다녀왔어요. 등산을 갔다가 내려오면 꼭 그렇게 뭘 먹고 집에 가는게 습관이 돼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마곡오리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논두렁으로 마곡오리 먹으러 정말 자주 다녔었는데 안간지 엄청 오래된 것 같아요. 이 집도 예전에 마곡이 개발되기 전에는 논두렁에 있던 오리고기집이었는데 개발이 되면서 이쪽으로 이사를 왔나봐요. 주소는 "서울 강서구 양천로30길 11"이고 주차공간은 충분합니다! 저는 늦은 점심, 이른 저녁으로 먹기 위해 한 3시쯤 방문했는데, 이 시간에 가니까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자연스럽게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했습니다! 대신 먹고 4시 조금 넘어서 나올때는 사람들이 슬슬 하나둘 이른 저녁을 드시러 오.. 2020. 8. 27.
[김영섭초밥] 가성비 쩌는 나만 알고 싶은 상암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꺄 드디어 주말입니다. 저는 원래 이번주 토요일-일요일 1박 2일로 강릉에 놀러가려고 했는데 다들 아시다시피 갑자기 코로나 바이러스가 엄청 퍼지게 되면서 서울을 벗어난다는게 민폐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포기하고 금요일에 초밥이나 사서 집에 가서 홈파티를 즐기자라고 생각을 했어요. 제가 상암동에 자주 가는 초밥집이 있는데, 포장도 해주거든요. 그래서 픽업하기 전에 미리 전화를 해서 주문을 했어요. 아, 김영섭초밥의 주소는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52-18”이구요, 디지털미디어시티역 9번출구에서 약 500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은 11:30분부터 22:00까지인데 중간에 오후 14:30부터 17:00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까 이 시간대에는 피해서 가셔야 해요. 저도 .. 2020. 8. 22.
[착한낙지 등촌점] 매콤한 낙지볶음이 땡길 땐, 여기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부터 동생이 낙지볶음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어요. 근데 뭐 알아서 사먹겠지 하고 크게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어제도 낙지볶음 먹고 싶다고 먹으러 가자고 하더라구요. 동생은 외국 생활을 오래해서 그런지 매콤한 낙지볶음을 엄청 좋아해요. 저도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이지만 낙지볶음의 매운 맛은 괜찮은지 잘 참고 먹을 수 있어요. 오히려 없어서 못먹죠. 동네에 있는 낙지볶음집을 찾아보니 착한낙지 등촌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차를 타고 샤샤샥 다녀왔어요! 착한낙지는 주차공간도 있기 때문에 자차 이용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요렇게 입구가 나오구요, 입구 왼쪽으로는 낙지수조가 있어서 신선한 산낙지를 가지고 요이를 하는구나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식당 내.. 2020. 8. 19.
[성수 글로우] 디저트가 맛있는 성수 카페, 성수 글로우X사층빵집(성수 주차가능 카페) 안녕하세요! 광복절 연휴 마지막날,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연휴 마지막날 드라이브도 할 겸,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싶어서 성수동에 다녀왔어요. 차를 가지고 갈 때는 꼭 주차장 있는 카페를 찾아가는 편인데요, 오늘 소개드리는 성수동 카페는 주차장이 있어서 자차이용자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그 카페는 바로! "성수 글로우(Glow)"라고 하는 카페에요. 주소는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9길 20"에 위치해 있어요. 미팩토리 건물과 함께 있는데, 미팩토리쪽에 주차를 하시면 돼요. 주차하시고 나서 굳이 앞으로 돌아서 카페 입구로 가지 않더라도 주차장쪽과 이어져있는 출입구가 있으니 그쪽으로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사진을 찍어야 하니 주차를 하고 카페 입구쪽으로 가보겠습니다. GLOW라고 크게 표시가 .. 2020. 8. 1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