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45

[바다를본돼지]제주 바다 보면서 흑돼지구이 먹을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저의 이번 제주도 여행은 날도 흐리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예쁜 바다를 보는 것보다는 맛있는 것을 많이 먹는 식도락에 초점을 맞췄어요. 2박 3일 일정이지만 맛집은 일주일치 여행으로 세워갔죠. 하루에 5끼를 먹어도 모자른... 제주여행 둘째날 저녁에 그래도 제주도에 왔으면 흑돼지를 먹고 가야하지 않겠나해서 친구에게 추천받은 식당에 다녀왔어요. "바다를본돼지"라고 하는 식당인데,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딱 바다 앞에 있어서 창가에 앉으면 바다를 보면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어요!주소는 제주 제주시 한경면 판포1길 16이고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한 저녁 6시 반정도에 도착했는데 창가자리에 앉으려면 대기해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웨이팅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한 20분정도 기다려서 들어.. 2020. 7. 28.
[네이처캔버스]휴애리자연생태공원 가는 길에 찾은 귤 밭 속 예쁜 카페 안녕하세요!😀 저는 제주도에서 숙소위치를 애월로 잡았었어요. 애월에서 호텔 조식을 먹고 휴애리 자연생태공원에 가기 위해 한라산을 넘어가는 도로를 이용하게 됐는데요, 저 태어나서 그런 안개 처음 봤어요... 진짜 한치 앞도 안보이고 반대차선에서 차가 오는지도 코앞에 와야 보일 정도였어요. 앞에 가는 차가 있으면 그 차를 따라가면 되니까 혼자 가는것보다 덜 무서울 정도였죠. 차가 아예 없으면 반대차선에서 저를 못볼까봐 쌍라이트를 켜고 차가 보이면 끄고... 그러면서 갔어요. 너무 긴장했어서 그런지 카페에서 잠시 쉬었다 가야겠더라구요. 그래서 휴애리 자연생태공원 근처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작은 동네에 있는 카페에 갔는데 카페가 진짜 예뻤어요."네이처 캔버스"라고 하는 작은 카페였는데,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중.. 2020. 7. 24.
[제주 대수굴식당]성게비빔밥 맛집을 찾는다면 이곳으로! 안녕하세요!😃 저는 2박 3일 간의 제주여행을 즐기고 있어요. 오늘이 마지막 날이라 많이 아쉬워요. 제주도는 워낙 먹을 것도 많고 맛있는 것도 많아서 뭘 먹어야 할 지 오래 고민할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저는 고소한 성게비빔밥을 정말 좋아해서 제주도 가면 꼭 싱싱한 성게알로 만든 비빔밥을 먹고 와야겠다고 생각했었어요. 그래서 점심때 찾아간 곳은 "평대 대수굴식당"입니다.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대수길 10-4 식당에 주차가 가능하나 1-2대 밖에 주차 못하는 좁은 공간이라서 해안도로에서 대수굴 식당 들어오는 골목 바로 앞에 정자가 하나 있는데, 거기 주차 공간이 있어요. 굳이 골목까지 차 가지고 들어오지 마시고 넓은 곳에 주차하시고 3분만 걸어 들어오세요. 대수굴 식당은 이렇게 생겼는데 일반 가정.. 2020. 7. 20.
[제주 한림칼국수]보말칼국수, 보말죽 먹으러 제주도 왔다!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제주도에 있어요. 장마전선이 북상해서 제주에 비가 많이 온다고 했는데 음? 오전에만 부슬부슬 오더니 흐리기만하고 비는 안오네요. 비 많이 올거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흐리기만해서 정말 다행이에요. 대신 바람이 엄청 많이 불어요. 오늘은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아침 먹으러 한림칼국수 제주공항점에 갔어요. 주소: 제주 제주시 광평중길 82제주공항이랑 가까워서 차 렌트하고 바로 한림칼국수로 갔어요!이 길을 쭉 따라서 안쪽으로 들어오면 안에 크게 주차장이 있어요. 제주도는 왠만해서는 다 주차장이 잘 되어있더라구요.문을 열고 들어오면 신발을 벗고 안으로 들어가셔야 해요. 깔끔한 한림칼국수 간판이 저흴 맞아줍니당! 모두 좌식으로 되어있는 좌석이구요, 안에 테이블이 굉장히 많아서 단체로 오셔도 수용가.. 2020. 7. 19.
[송파 돈이찌]스테키동이 맛있는 곳, 방이맛골 맛집 안녕하세요!😃 다들 초복 잘 보내셨나요? 저는 초복날 점심에 삼계탕 먹을 생각이 애초에 없긴 했었는데 회사 근처 삼계탕집 앞에 줄이 꽤 길게 있더라구요. 삼계탕은 안먹더라도 초복이니까 고기류를 먹자해서 스테키동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방이동에서는 꽤 유명한 집인데 이야기만 듣다가 이번에 처음 방문했어요. 요 식당의 이름은 "돈이찌"이구요, 주소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41 1층"입니다. 파란색 간판이 눈에 띄는 곳이네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바 형식으로 주방을 기준으로 둘러앉도록 되어 있었어요. 좌석은 많지 않아서 시간 잘못맞춰서 오면 웨이팅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메뉴판을 보니 식당이름이 정확히는 "부타야 돈이찌"인가봐요. 메뉴판을 보실까요? 워~ 장사가 잘돼서 한남동에도 오픈을 했나봐요. 오픈기념행.. 2020. 7. 18.
[딩딤1968]광화문 딤섬 맛집, 가성비 갑!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많이 오네요. 저는 지난 주말에 광화문에 다녀왔는데, 딤섬을 저렴하고 맛있게 먹고 와서 공유드리려고 해요. 식당 이름은 "딩딤1968(Ding Dim 1968)"이구요, 주소는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26 센트로폴리스빌딩 1층인데 종각역에서 가까워요! 종각역 3-1번 출구로 나와서 100m정도 걸으면 아래처럼 센트로폴리스 빌딩이 보이는데요, 이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서 계단으로 내려가지 마시고 계단 옆에 보시면 식당이 있어요! 요렇게 식당이 있는데 브레이크타임이 있는지 모르고 5시에 가서 30분정도 기다렸어요. 배고파서 5시에 바로 먹을 생각이었는데.. 여러분들도 저처럼 너무 일찍부터 가서 기다리지 마시고 영업시간 꼭 확인하고.. 2020. 7. 1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