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밀크시슬 효능] 간 건강을 생각한다면 밀크시슬 실리마린 드세요!

♩♪♬** 2020. 7. 25. 16: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잦은 회식으로 인해서 간이 걱정돼요. 아니... 코로나 바이러스인데 왜이렇게 회직을 많이 하는지 모르겠어요. 직장인이라면 회식을 째고 도망가기엔 또 눈치가 보이죠. 그래서 요즘 간 건강을 생각해서 밀크시슬을 먹고 있는데, 밀크시슬 효능과 어떤 제품이 좋은지 알려드릴게요!

 


1. 실리마린 / 밀크시슬이란 무엇인가?

 

실리마린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하구요, 밀크시슬은 뭔가 했더니 꽃 이름이네요? 엉겅퀴라고 하는 꽃 이름이고, 밀크시슬(엉겅퀴) 안에 실리마린이 들어있다고 해요. 밀크시슬이라고 해서 뭐 우유인가 생각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꽃 등장으로 당황스럽지만~ 어쨌든 밀크시슬에는 실리마린이 많이 들어있어서 약제로 만들어 먹는다고 하네요.

 

무려 밀크시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2. 밀크시슬 실리마린 효능은?

 

실리마린의 효능은 상당히 다양합니다.

 

① 알코올이 분해되면서 생기는 아세트알데히드를 분해해 숙취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② 손상된 간세포의 빠른 재생을 돕고, 해독기능을 향상시켜줍니다!

③ 간에서 항산화작용이 일어나 활성산소로부터 간을 보호해줍니다!

간세포 재생에 도움을 주고 간세포를 활성화시켜줍니다.

⑤ 간에 염증을 일으키는 류코토르엔이라는 화학물질이 만들어지는 것을 억제하여 간 건강을 지켜줍니다!


3. 밀크시슬 실리마린 제품 추천

 

제가 먹고 있는 제품은 나우푸드의 실리마린 제품인데요, 이 제품은 쉽게 직구할 수 있어서 구매가 편리합니다. 요즘에는 구매대행이나 직구사이트가 많아서 접근성이 좋아졌어요. 

200 캡슐이 들어 있어서 6개월~7개월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구요, 밀크시슬 함량이 무려 300mg나 들어있어서 다른 회사 제품보다 높습니다.

 

가성비 최고인 제품인게 분명합니다! 

간 때문이야~ 간 때문이야~ 피로는 간 때문이야~ 라는 CF CM송도 있을만큼 간건강은 굉장히 중요하고 피로의 원인이 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분들 모두 피로에서 해방되시길 바라며 나우푸드 실리마린 제품 추천드릴게요!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바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