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오메가쓰리 효능]혈행개선을 위한 최고의 선택, 그리고 좋은 오메가쓰리 추천!(나우푸드 울트라오메가쓰리)

♩♪♬** 2020. 7. 25. 16: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 부모님이 챙겨드시는 영양제 종류가 상당히 많아서 제가 알기로는 아침, 저녁 두 번으로 나눠드세요. 가끔 보면 영양제만 먹어도 배부르시겠다.. 라는 생각을 종종하는데요! 최근에 오메가쓰리 구매를 요청하셔서 구매하게 된 오메가쓰리도 소개드리고, 오메가쓰리 효능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오메가쓰리란 무엇인가?

 

오메가쓰리는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합성되지 않기 떄문에 반드시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필수지방산 중 하나입니다. 오메가쓰리는 체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각각 심혈관계, 내분비계, 면역계 등에 영향을 미치므로 오메가쓰리가 풍부한 음식을 규칙적으로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오메가쓰리는 아시는 것처럼 생선류에 많이 들어있구요, 카놀라유, 콩기름, 호두기름, 시금치, 호두, 아몬드, 밀싹 등에 많이 들어있어서 풍부하게 섭취해주는 게 좋습니다. 하지만 매번 이런 음식들을 챙겨먹기는 굉장히 힘들죠! 그래서 나온게 오메가 쓰리 영양제입니다.


2. 오메가쓰리 효능은?

 

오메가쓰리의 효능은 상당히 다양합니다.

 

①심장병 및 각종 성인병 예방 : 많이 들어보셨을테지만, 오메가쓰리는 혈액순환을 개선해주고 피를 맑게 해줘서 심장병을 예방하고 각종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②우울증 및 불안 완화 : 매일 오메가쓰리를 약간 고용량으로 섭취했을 경우, 우울 및 불안 증상을 감소시켜준다고 합니다.

 

③간기능 개선 : 1번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혈액순환을 개선을 해주는 역할을 오메가쓰리가 하게 되는데, 간의 혈류 또한 개선해주기 때문에 간의 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간기능을 개선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④뇌세포 활동 : 흔히 등푸른 생선을 먹으면 머리가 좋아진다고 하죠? 그 이유는 등푸른 생선에 오메가쓰리가 풍부하기 때문인데요, 오메가쓰리에는 DHA라고 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뇌를 활발하게 하여 성장기 어린이나 수험생들이 꼭 챙겨 먹어야 합니다. 그리고 체내 오메가쓰리가 부족할 경우, 과잉행동장애나 주의력결핍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성장기에 오메가쓰리를 먹으면 좋겠죠?

 

⑤항노화 및 여드름 예방 : 오메가쓰리는 체내 염증이 발생하는 것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항노화 효과와 여드름을 예방해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⑥다이어트 효과 : 오메가쓰리에 들어있는 불포화지방산은 체내에 축적된 나쁜 포화지방산을 몸 밖으로 배출시켜줌으로써 신진대사가 활발해집니다. 그로 인해 칼로리 소모량이 늘어나겠죠! 그렇기 때문에 오메가쓰리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3. 오메가쓰리 하루 섭취량은?

 

오메가쓰리는 일주일에 몇 번씩 먹는게 아니라 매일 먹는게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아침에 꼭 먹어야한다, 저녁에 먹는게 좋다, 이런건 없어요. 시간되실 때, 생각나실 때 챙겨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용량의 경우에도 정해진 바는 없이만 함유량이 높은걸 먹으면 좋겠죠. 


4. 오메가쓰리 제품 추천

 

제품으로 나와있는 오메가쓰리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 중에서 제가 꼼꼼하게 따져서 사게된 오메가쓰리는 나우푸드 울트라 오메가쓰리입니다.

180캡슐로 되어 있어 하루 한 알 씩, 6개월 분량이구요, 한 캡슐에는 EPA 500mg와 DHA 250mg이 들어 있습니다. 엄마는 알이 큰 캡슐을 잘 못드시는 편인데, 3cm가 안되는 캡슐 크기로 무리없이 잘 드시고 계세요. 

 

나우푸드는 미국제품이라서 안정성이 확보된 제품입니다. 미국이나 캐나다는 질적으로 떨어지는 제품은 판매할 수 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믿고 먹는 미국, 캐나다 영양제입니다!

 

한 명이서 6개월동안 먹을 수 있는데 가성비가 굉장히 뛰어나요! 요즘엔 직구가 굉장히 잘 되고 있고 직구제품이라도 빠른 기간 내에 받아 볼 수 있어서 구매가 굉장히 쉬워요.

 

위의 사진을 클릭하면 바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남녀노소 모두 건강 지키기 위해 오메가쓰리 꼭 챙겨먹어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