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비오틴 효과] 탈모에 좋은 영양제, 비오틴 효능&추천제품

♩♪♬** 2020. 7. 26. 14: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면서 머리숱이 자꾸 줄어드는 것 같아서 속상했는데 몇 달 전에 미용실 가서 파마를 하는데, 정수리 뒷쪽으로 뒷머리로 가려지는 부분에 원형탈모가 있대요!! 두둥...... 청천벽력 같은 얘기에 폭풍 검색해서 탈모 영양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먹게된게 비오틴입니다! 비오틴도 워낙 제품이 많던데 저는 직구하는걸 좋아해서 직구해서 현재 복용하고 있어요.

 


1. 비오틴이란 무엇인가?

 

비오틴은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에 필요한 물질이자,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이라고 해요. 수용성 비타민으로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고, 모발과 피부 및 손톱 건강을 증진시켜준다고 해요. 


2. 비오틴 효능은?

 

비오틴의 효능은 상당히 다양합니다.

 

① 수용성 비타민으로 피로회복

② 머리카락을 구성하는 케라틴을 강화시켜 탈모에 도움

③ 손톱도 케라틴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약해진 손톱을 강화시킴

 

3. 비오틴 부작용은?

 

비오틴이 좋은 효능만 있는 것은 아니고 혈당을 높이는 효과가 있어서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해서 드셔야 할 것 같습니다.


4. 비오틴 하루 섭취량은?

 

따로 상한섭취량이 정해져있지 않은데, 그 이유는 수용성 비타민이라 많이 복용할 경우 소변으로 배출되고 과잉섭취했다고 해서 유해하다는 연구결과가 없습니다. 탈모인을 대상으로 했을 때는 고함량을 먹었을 때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 탈모를 위해 섭취하신다면 고함량을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5. 비오틴 제품 추천

 

제품으로 나와있는 비오틴은 상당히 많습니다. 이 중에서 제가 꼼꼼하게 따져서 사게된 오메가쓰리는 나우푸드 비오틴입니다. 한 캡슐에 5,000mcg 함량으로 비오틴이 들어있고, 120캡슐로 혼자 드셨을 경우, 4개월 간 드실 수 있는 분량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3개월 정도 복용했을 때 비로소 효과가 나타났는데, 머리 감을 때 확실히 머리가 덜 빠지고 손으로 머리를 빗을 때 꼭 5가닥씩은 빠졌었는데, 손가락으로 머리를 빗어도 전혀 그런게 없습니다.

 

더 중요한건 원형탈모 생겼던 부위에 삐죽삐죽 새싹처럼 새로운 머리카락이 자라고 있어서 효과가 있다는 것을 몸소 체험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구매처로 넘어갑니다.

 

 

 

요 제품은 직구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는데, 2병에 2만원대에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