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박재범 원소주 온라인 구매방법 및 인기 많은 이유

♩♪♬** 2022. 4. 11. 06:51
반응형

 

 

박재범 원소주 온라인 구매방법 및 인기 많은 이유에 대해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박재범 원소주 온라인 구매방법 및 인기 많은 이유를 알게 될 겁니다. 박재범 원소주 온라인 구매방법 및 인기 많은 이유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의 문서로 알아봅시다.

 

박재점이 출시한 원소주가 연일 관심이 뜨겁습니다. 저는 더현대 서울에서 박재범 원소주 팝업스토어를 열었을 때 한 번 다녀왔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구매하진 못했지만 원소주에 대한 열기는 제대로 느끼고 왔지요. 그럼 원소주가 왜 인기가 많고 대체 원소주가 무엇인지, 어떻게 구매할 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박재범 원소주는 무엇인가?

    박재범 원소주는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해 만들고 첨가물을 하나도 넣지 않은 프리미엄 증류방식의 소주입니다. 한 병당 가격은 14,900원으로 일반적으로 마시는 소주랑 비교하면 터무니없는 가격이죠.

     

    더현대서울 원소주 팝업스토어

    박재범 원소주는 국내 양조장들과 협업해 옹기 숙성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옹기 숙성을 거치면서 부드러움과 맛의 밸런스가 뛰어난 소주가 탄생한다고 합니다. 원소주의 도수는 22도이고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과 풍미가 일품입니다.

     

    2. 왜 박재범 원소주가 인기인가?

    박재범 원소주는 2022년 2월 25일에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도 일찍이 완판이 되었고 SNS에서는 원소주에 대한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그렇다면 왜, 싸지도 않은 박재범 원소주가 이런 인기를 끌고 있는 걸까요? 우선 원소주에 붙어있는 라벨이 힙하기 때문에 눈길을 끌고 고급스러운 전통주라면서 mz세대를 사로잡았습니다.

     

    원소주
    출처 : 원소주

    소주를 술 자체로 접근하기 보다는 문화 자체로 접근했고 미래를 이기는 느낌(won)으로 술을 마셨으면 한다는 슬로건도 내세웠죠. 원소주를 통해 과거의 “부어라, 마셔라” 술을 마시는 것보다는 한 잔을 마시더라도 제대로 마시자는 요즘 세대의 문화에 가까워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마 MZ세대를 겨냥해 만들고 그 세대를 이해하고 다가가려고 했던 것이 원소주의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3. 박재범 원소주 온라인 구매방법

    원소주는 3월 31일부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판매를 개시했습니다. 하루 판매하는 물량은 2,000병으로 한정되어 있고 토요일, 일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시에 물량을 풀고 있어요. 인당 하루 6병씩 구매 가능한데 저도 여러 번 시도해봤으나 구매에 성공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원소주는 현재 아래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원소주 홈페이지 바로가기

     

     

    원소주 솔드아웃
    출처 : 원소주 홈페이지

    네이버 시계를 틀어놓고 초까지 완벽하게 맞춰서 구매하기를 클릭하면 해볼 만합니다. 3초 컷으로 품절 나는 박재범 원소주의 인기를 여기서도 체감할 수 있죠. 옹기 숙성 기간 때문에 수요에 맞춰 물량을 갑자기 늘리는 것은 불가능해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는데 한정수량이라는 것 때문에 더 수요가 폭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같이 읽을만한 추천 포스트

     

    무격리 해외여행 가능한 나라와 국가별 입국규정

    무격리 해외여행 가능한 나라와 국가별 입국 규정을 전달해보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무격리 해외여행 가능한 나라와 국가별 입국 규정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무격리 해외여행

    dailyoutgoing.com

     

     

    로또 신규 판매인 모집 신청자격 및 방법 총정리

    로또 신규 판매인 모집 신청자격 및 방법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고 나면 로또 신규 판매인 모집 신청자격 및 방법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로

    dailyoutgoing.com

     

    오늘 포스팅에서는 박재범 원소주 온라인 구매방법 및 인기 많은 이유를 전달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게시물이 유익했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보탬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