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나이, 결혼, 대표곡, 박정희 사건

♩♪♬** 2022. 11. 4. 07:11
반응형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나이, 결혼, 대표곡, 박정희 사건 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나이, 결혼, 대표곡, 박정희 사건 를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나이, 결혼, 대표곡, 박정희 사건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나이, 결혼, 대표곡, 박정희 사건 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나이, 결혼, 대표곡, 박정희 사건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나이, 결혼, 대표곡, 박정희 사건

전설의 가수로 알려져 있는 심수봉 님이 11월 방영 예정인 트로트 오디션 "불타는트롯맨"에 합류하기로 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불타는트롯맨은 MBN에서 방영하는 초대형 트로트 오디션으로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을 성공시킨 서혜진 PD가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1978년 MBC 대학가요제를 통해 데뷔해 다양한 히트곡을 내며 한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자리매김한 심수봉이 불타는트롯맨에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심수봉 님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심수봉 본명, 나이, 가족관계, 데뷔

    심수봉 님의 본명은 심민경으로 1955년 8월 28일 충청남도 서산에서 출생하였으며 2022년 기준 현재 만 67세입니다. 형제 관계로는 친언니와 이부 남동생 1명, 이부 여동생 1명이 있으며 결혼하여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심수봉 님의 집안은 증조부 때부터 음악을 했던 음악가 집안으로 그녀의 드럼 실력도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만 20세에 명지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하여 재학생 신분으로 MBC 대학가요제에 참가해 트로트를 불렀으나 입상하지는 못했습니다. 너무 프로스러워서 상을 주지 않았다고 하는데 당시 심사기준은 대학생의 풋풋함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때 불렀던 "그때 그 사람"이 히트를 치며 상을 타진 못했으나 이후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함께 대학가요제에 출전했던 인물들은 임백천, 노사연, 배철수 등으로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심수봉 대표곡

    심수봉 님의 대표곡으로는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사랑 밖엔 난 몰라", "비나리", "백만 송이 장미" 등이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로 알려져 있지만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도 가지고 있어 알려진 히트곡의 대부분은 거의 심수봉 님이 직접 작사, 작곡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80년대 중순에 발표한 "무궁화"라는 곳은 국민을 선동한다는 황당한 이유로 방송 하루 만에 금지곡이 되는 사태도 겪었습니다. 

     

    박정희 10.26 사건은?

    1979년 10월 26일 심수봉 님은 모델 신재순 님과 궁정동 안가에서 열린 당시  대통령 전 박정희의 술자리에 불려 갔는데 평소에도 흔히 열리는 술자리였으나 김재규와 차지철이 박정희 전 대통령을 살해하면서 사건이 되었습니다. 증인으로서 조사도 받고 무혐의로 풀려났으나 방송활동이 금지되고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당하는 등의 수모를 당했습니다. 1984년에 드디어 방송 활동 금지가 해제되면서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를 발표해 다시 재기할 수 있었습니다.

     

    가수 심수봉 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심수봉 님이 불타는트롯맨에 출현한다고 하니 관심을 더 많이 끄는 것 같습니다. 심수봉 님은 트로트와 발라드를 넘나들며 본인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촌철살인의 평가를 할 예정입니다. 불타는트롯맨에는 심수봉 님과 더불어 남진,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 윤일상, 윤명선, 이석훈, 김준수, 신유, 박현빈, 이지혜 님으로 라인업을 이루어 레전드급 평가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불타는트롯맨 참가 지원하기

     

     

    현재 "불타는트롯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를 접수받고 있는데 나이나 장르, 자격에 상관없이 대한민국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좋은 글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에 관련된 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를 알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의 정

    dailyoutgoing.com

     

     

    줄어든 니트 늘리는 법

    줄어든 니트 늘리는 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으면 줄어든 니트 늘리는 법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줄어든 니트 늘리는 법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

    dailyoutgoing.com

     

    불타는트롯맨 심수봉 나이, 결혼, 대표곡, 박정희 사건 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이 게시물이 유용했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보탬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