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경기도 청년복지포인트 3차 신청방법(11월1일~15일)

♩♪♬** 2022. 10. 31. 06:35
반응형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3차 신청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어주시면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3차 신청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3차 신청방법의 지식이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3차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청년복지포인트 3차 신청방법
경기도 청년복지포인트 3차 신청방법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모집 때마다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2022년 청년 복지포인트 수급 대상자는 총 3만 명이며 지난 6월 1차 모집과 8월 2차 모집에서 각각 1만 명씩 총 2만 명에게 지급을 했고 11월 1일부터 3차 모집을 시작합니다. 이번 3차 모집에서는 11,200명에게 복지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니 경기도 청년이라면 꼭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경기도 청년복지포인트 자격요건

    • 만 18세 ~만 34세 청년 근로자(병역의무이행 기간만큼 최고 만 29세까지 신청 연령 연장)
    • 주민등록상 경기도에 거주
    • 경기도 소재의 중견/중소기업, 소상공인 업체, 비영리법인 재직자 중 주 36시간 이상, 3개월 이상 근무자(단, 국가/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재직자는 신청 불가)
    • 3개월 평균 건강보험료 101,350원(월 급여 290만 원) 이하
    • 중복참여 가능 : 내일 채움 공제, 청년 재직자 내일 채움 공제 참여자

     

    위 연령, 거주조건, 근무조건, 기준 소득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본 사업에 지원 신청을 할 수 있고 4대 사회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더라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 및 지원내용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3차 모집 신청기간은 2022년 11월 1일(화)부터 11월 15일(화)까지입니다.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본 사업에 선발될 경우 1년 동안 120만 원의 복지포인트를 분기별로 4회로 나눠 지급하며 지급받은 포인트는 경기 청년몰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 청년몰 둘러보기

     

    신청방법

    온라인 접수로 신청을 하면 되는데 PC 또는 모바일 모두 가능합니다. youth.jobaba.net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참여 접수를 클릭하고 복지포인트를 눌러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아래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구비서류.pdf
    0.14MB

     

    접수 후 서류와 자격이 적합한지 여부를 확인한 후 선정되는데 3개월 평균 건강보험료가 낮은 순으로 선발합니다. 동점자가 있을 경우 현 직장 장기 재직자 순, 차 순위는 경기도 장기 거주자 순으로 선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종 대상자 발표는 11월 30일(수)에 청년 노동자 지원사업 신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될만한 관련 문서

     

    예금 금리 비교 및 계산기 활용 방법

    예금 금리 비교 및 계산기 활용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내용을 읽어주시면 예금 금리 비교 및 계산기 활용 방법을 이해할 겁니다. 예금 금리 비교 및 계산기 활용 방법의 지식이 필요하다

    dailyoutgoing.com

     

     

    줄어든 니트 늘리는 법

    줄어든 니트 늘리는 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으면 줄어든 니트 늘리는 법을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줄어든 니트 늘리는 법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

    dailyoutgoing.com

     

    경기도 청년 복지포인트 3차 신청방법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게시물이 유익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지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