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롯데월드 환불 받는 방법 및 티켓별 가격

♩♪♬** 2022. 11. 1. 07:07
반응형

 

롯데월드 환불받는 방법 및 티켓 별 가격을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롯데월드 환불받는 방법 및 티켓 별 가격을 알아두시는 데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 환불받는 방법 및 티켓 별 가격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롯데월드 티켓 환불 받는 방법
롯데월드 티켓 환불 받는 방법

지난주 금요일, 회사에 연차를 내고 롯데월드에 갔는데 금요일이라 사람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소풍철인데다가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있어서 놀이기구를 아예 탈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바이킹 먼저 줄을 서보려고 했는데 3시간 이상 대기이고 매직 아일랜드로 나가서 자이로스윙 줄을 서려고 했으나 아예 줄 자체를 못 서게 했습니다. 그래서 입장 30분 만에 퇴장을 결정했고 환불이 가능한지 알아보았습니다. 이에 환불을 받을 수 있었는데 어떻게 환불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롯데월드 입장권 가격

    롯데월드 입장권 가격은 종일권과 오후 4시부터 입장 가능한 오후권이 있습니다. 

    가격 1DAY After4(오후 4시부터 입장)
    어른 62,000원 50,000원
    청소년 54,000원 43,000원
    어린이 47,000원 36,000원
    베이비 15,000원 15,000원

     

    12개월 미만 아기는 파크 입장 및 키즈토리아와 같은 유아 놀이시설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12개월 이상 36개월 미만 아기는 파크 무료 입장 가능하나 유아 놀이시설 이용은 유료로 가능합니다. 36개월 이상부터 만 12세 미만은 어린이 요금을 적용하며 만 13세 이상 만 18세 미만은 학교 및 학년과 무관하게 청소년 요금을 적용합니다. 참고로 만 65세 이상은 어린이 요금을 적용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월드 입장권은 꽤 비싼 편이기 때문에 저 돈을 그대로 입장하는 사람은 많이 없을 것입니다. 보통 신용카드사 할인이나 통신사 할인을 받으면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를 꼭 확인하고 가시기 바라며, 만약 미리 확인하지 못했더라도 롯데월드 키오스크에서 신용카드를 꽂으면 할인 적용이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으니 결제 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월드 할인카드 확인하기

     

     

    롯데월드 환불 받는 방법

    롯데월드 입장권을 구매해 입장까지 했는데 환불받을 수 있을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해당 티켓으로 놀이기구를 이용하지 않았고 입장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았다면 가능합니다. 저는 입장하고 30분 정도 후에 환불이 가능한지 롯데월드 고객상담실에서 확인을 했는데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환불을 원한다면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고객상담실 방문(수유실 및 의무실 옆에 위치)

    2. 환불 요청 후 티켓 제시 → 직원이 티켓 확인 후 환불증 작성해줌

    3. 직원에게 환불증 받아서 처음 입장했던 곳 직원에게 제출

    4. 직원이 환불 가능여부 확인 후 키오스크 환불 방법 안내

    5. 키오스크에서 환불 진행

    키오스크에서 환불을 진행하려면 카카오톡으로 받았었던 종합이용권과 결제 시 사용했던 카드입니다. 환불 신청 전에는 카카오톡 롯데월드 티켓에는 아래 왼쪽 사진과 같이 "어드벤처 입장 완료"라고 뜨고 환불 후에는 오른쪽 사진과 같이 "어드벤처 입장 취소"라고 뜹니다.

    롯데월드 종합이용권롯데월드 종합이용권 환불 후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직원의 안내에 따라 롯데월드 키오스크로 가서 환불/취소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위의 사진과 같이 티켓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직접 티켓 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입력하고 나면 결제 시 사용했던 카드를 옆쪽에 꽂으라는 안내가 뜹니다. 안내에 따라 카드를 꽂으면 자동으로 취소 및 환불이 완료됩니다. 굉장히 간단하죠? 

     

    롯데월드 퇴장 후 재입장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입장 후 놀다가 밖으로 퇴장한 후 다시 재입장은 불가능합니다. 불가능하다고 퇴장하는 곳 앞쪽에 안내가 쓰여있는데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퇴장 후 재입장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스링크 이용하는 경우
    • 저잣거리 또는 민속박물관을 이용하는 경우
    • 의무실 방문 후 간호사 진단에 따라 외부 의료기관 방문이 필요한 경우
    • 파크 입장 후 매직패스 프리미엄 티켓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

     

    날씨가 덥지도 춥지도 않은 계절에 놀이공원에 많이들 가실텐데, 불가피한 상황으로 환불을 받아야 하거나 퇴장 후 재입장해야 하는 경우 어떻게 하면 되는지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유용한 게시글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으시면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dailyoutgoing.com

     

     

    구글 포토 공유 앨범 링크 만드는 방법

    구글 포토 공유 앨범 링크 만드는 방법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구글 포토 공유 앨범 링크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되실 겁니다. 구글 포토 공유 앨범

    dailyoutgoing.com

     

     

    롯데월드 환불 받는 방법 및 티켓 별 가격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