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주차 및 이용안내

♩♪♬** 2022. 6. 24. 06:56
반응형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주차 및 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주차 및 이용을 알아두시는 것에 기여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주차 및 이용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및 이용안내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및 이용안내

속초에 새로운 랜드마크가 하나 생겼죠. 바로 속초 아이 대관람차인데 속초해수욕장에 위치해 있어 대관람차를 타고 속초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한여름에 타면 에어컨이 빵빵해서 시원하고 한겨울에 타도 따뜻하게 히터가 나와서 계절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및 이용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속초 아이 대관람차 이용요금

    속초 아이 대관람차 이용요금은 대인, 소인, 36개월 영유아, 20인 이상 단체로 나눠서 볼 수 있습니다.

    • 대인 : 12,000원
    • 소인 : 6,000원
    • 36개월 미만 영유아 : 무료(관련 서류 제시하거나 아이 보여줘야 함)
    • 20인 이상 단체관람 : 9,000원

     

    속초 주민, 한부모가족,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6,000원에 탑승하실 수 있고 관련 서류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아쉽게도 다자녀 할인은 없으니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켓부스에 줄이 없어도 티켓을 검사하고 들어가서 줄을 서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웨이팅이 어느 정도인지 미리 확인하고 티케팅을 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갔을 때는 티켓부스에는 줄이 없어서 바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었지만 티켓 확인 후 줄이 꽉 차있어서 한 15분 정도 웨이팅을 했습니다. 

    속초 아이 대관람차속초 아이 대관람차
    속초 아이 대관람차

     

    속초 아이 대관람차 이용안내

    속초 아이 대관람차를 타고 한 바퀴 도는데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최대한 8인까지 탑승할 수 있고 보통 일행끼리 태워주고 다른 일행과 합승을 하진 않습니다. 대관람차에 탑승하면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와서 쾌적한 환경에서 속초 해수욕장의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연결할 수 있어서 음악을 들으며 분위기 있게 즐길 수도 있고 USB 포트가 있어 충전기를 가지고 있다면 충전도 가능합니다. 속초 아이 대관람차 이용 시 음식물 반입과 반려동물 탑승은 금지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음주자, 임산부, 노약자, 심혈관계질환자는 탑승 제한이 되실 수 있습니다.

     

    화장실은 속초아이 대관람차 건물 내부에는 현재 없습니다. 화장실 공사 중이라서 주차장 옆에 있는 하얀색 건물의 공중 화장실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대관람차 운영시간은 조명공사 등으로 인해 변경이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속초 아이 대관람차 공식 홈페이지

     

     

    속초 아이 대관람차를 언제 타도 좋겠지만 저는 해 질 녘에 탔는데 예쁜 석양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해지고 타면 조명이 나와서 예쁠 수도 있지만 바다가 보이지 않을 것 같아서 해 질 녘을 노렸는데 풍경이 아주 완벽했습니다. 

    속초 아이 대관람차속초 아이 대관람차
    속초 아이 대관람차

     

    속초 아이 대관람차 주차안내

    속초 아이 대관람차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속초 해수욕장 제1공영주차장, 제2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제1공영주차장이 더 가깝습니다. 가격은 비수기(9~6월)에는 2시간에 1,000원, 성수기(7~8월)에는 2시간에 2,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니 부담 없이 주차하시면 될 것 같고 속초 아이를 이용한다고 해서 주차할인을 별도로 해주지는 않습니다. 

     

     

    속초는 동해바다를 보기 정말 좋은 관광지 중 하나인데 속초해수욕장에 속초아이 대관람차가 생기니 더 활기를 띄는 것 같습니다. 속초에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경험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속초 아이 대관람차 요금, 주차 및 이용을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을만한 유용한 게시글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을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dailyoutgoing.com

     

     

    한라산 탐방 예약 방법 쉽게 알아보기

    한라산 탐방 예약 방법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한라산 탐방 예약 방법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한라산 탐방 예약 방법의 정보가 필

    dailyoutgo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