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신촌 물총축제 기간 및 티켓 구매 안내

♩♪♬** 2022. 6. 22. 07:05
반응형

신촌 물총축제 기간 및 티켓 구매 안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어주시면 신촌 물총축제 기간 및 티켓 구매 안내를 알게 될 것입니다. 신촌 물총축제 기간 및 티켓 구매 안내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신촌 물총축제 기간 및 티켓 구매 안내
신촌 물총축제 기간 및 티켓 구매 안내

코로나 때문에 멈춰있던 많은 행사와 축제들이 다시 시작되고 있는데 그중 신촌 물총축제도 2022년 올해 다시 재개됩니다. 신촌 물총축제는 2013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진행되었던 여름행사 중 하나였는데 코로나로 잠시 멈춰있었습니다. 저도 대학생 때 한 번 참여한 적 있었는데 정말 재밌었던 추억으로 남아있습니다. 그렇다면 2022년 신촌 물총축제 기간과 티켓 구매 안내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신촌 물총축제 기간 및 장소

    신촌 물총축제 기간은 2022년 7월 30일(토)~7월 31일(일)까지 이틀간 오후 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신촌역 2번 출구, 3번 출구 앞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신촌 물총축제 즐길거리

    신촌 물총축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행사인데요, 아이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키즈존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연세로 한가운데에 큰 워터 슬라이드가 있어 슬라이드도 탈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메인 무대에서는 파워풀한 음악과 디제잉으로 클럽과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다이나믹한 퍼포먼스가 있어 볼거리가 다양합니다.

     

    특히 2022년 신촌 물총축제에는 물총 선수권 대회가 신규 런칭되어 다양한 종목의 경기에서 우승 트로피를 건 대결을 펼칠 수 있어 많은 기대가 됩니다. 그 밖에도 버블파티, 워터 어트랙션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어 여름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신촌 물총축제에 가볼만 하겠죠?

     

    신촌 물총축제 티켓 구매 안내

    신촌 물총축제 티켓 얼리버드 예약과 2차 예매는 이미 마감되었고 조만간 3차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신촌 물총축제의 일정 구역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티켓이 필요하고 12,9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12,900원에 포함된 내용은 입장 티켓 팔찌와 탈의실 이용, 물품 보관소, 투명고글, 우비, 방수 더스트백입니다.

     

    1차 얼리버드 티켓팅은 네이버, 여기어때에서 진행되었으나 20분 만에 매진되는 열기를 보여줬습니다. 아마 3차 예매가 오픈되도 금방 매진되지 않을까 생각되니 예매 일정이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뜨면 바로 준비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신촌 물총축제는 사실 티켓이 없어도 무료입장이 가능하지만 특정 구역에 입장할 때만 티켓을 요합니다. 신촌 물총축제에 참여할 때는 지나가는 행인에게 물총을 쏘면 절대 안되고 물총에 물 이외에 다른 물질을 넣지 않는 매너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신촌 물총축제에 참여하기 위해 장비빨을 위해 좋은 물총하나 장만하세요! 감사합니다.

     

     

     

    함께 보시면 유용한 글

     

    싸이 흠뻑쇼 2022 예매 일정, 가격, 준비물 안내

    싸이 흠뻑쇼 2022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고 나면 싸이 흠뻑쇼 2022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싸이 흠뻑쇼 2022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dailyoutgoing.com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을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dailyoutgoing.com

     

    신촌 물총축제 기간 및 티켓 구매 안내를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