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호텔리뷰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

♩♪♬** 2022. 6. 11. 09:59
반응형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을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

인천 네스트호텔에 가면 꼭 빼놓지 말고 즐겨야 할 것이 바로 수영장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풀인 데다가 37.5도의 온수풀이라서 사계절 내내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딱 좋습니다. 그리고 야외 핀란드식 사우나가 있어서 수영을 즐기다가 추우면 핀란드식 사우나로 쏙 들어갈 수 있습니다.

 

목차

    네스트호텔 야외수영장 이용 가격

    네스트호텔 야외수영장인 더 스트란드는 투숙객이라고 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유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저는 호텔 예약할 때 수영장 이용까지 패키지로 구매해서 체크인 시 수영장 입장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입장권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입구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네스트호텔 수영장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이용금액을 내야 하는데 매월 이용금액에 차이가 있고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했을 때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기 때문에 미리 회원가입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Morning, Day, Night, All day로 이용시간이 구성되어 있는데 all day로 이용해보니 day시간대엔 아이들이 많고 night엔 커플들이 많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스트호텔 야외수영장 이용요금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네스트호텔 수영장 선베드와 카바나를 이용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선베드 종일 : 11,000원
    • 커플 카바나(기본 2시간) : 30,000원
    • 디럭스 카바나(기본 2시간) : 50,000원(월~목) / 60,000원(금~일, 공휴일)
    • 스위트 카바나(기본 2시간) : 70,000원(월~목) / 80,000원(금~일, 공휴일)

     

    네스트호텔 수영장 부대시설

    네스트호텔 수영장 부대시설로는 "루프트 더 바"라고 하는 스낵바와 "핀란드식 사우나"가 있습니다. 우선 루프트 더 바에서 간식으로 떡볶이와 오렌지 주스를 주문해 먹었는데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수영 후 먹는 떡볶이는 꿀맛이었습니다. 떡볶이 외에도 다양한 간식거리가 있습니다.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치맥을 마시는 분들도 있고 해물라면, 핫도그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뜻한 인피니티풀에 있다가 물 밖으로 나오면 바람 불어서 추울 때가 있습니다. 그때 딱 따뜻한 음식이 생각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루프트 더 바 메뉴 보기

     

     

    네스트호텔 부대시설
    네스트호텔 수영장 부대시설

    수영장 구성은 가장 큰 인피니티풀과 그 옆 더 따뜻한 스파풀, 아이들이 이용하기 좋은 키즈&파티 풀, 코지풀이 있고 핀란드 사우나는 구석에 있지만 눈에 잘 띕니다. 락커룸도 굉장히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락커룸 내에 샤워시설은 작긴 하지만 없는 것 없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해가 지고 나면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에 조명이 켜지면서 또 다른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해가 지면 바깥 기온도 조금 낮아지게 되니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들은 다 객실로 들어가는 것 같고 대부분 성인, 커플들만 남아 있어서 조금 더 여유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객실에서 바라본 조명 켜진 더 스트란드는 이런 모습인데 분위기 있게 객실에서 이런 뷰를 바라보며 맥주 한 잔 하기에도 좋습니다. 낮과 밤이 모두 아름다운 인천 네스트호텔, 호캉스 즐기기에 딱 좋은 호텔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슷한 분이 많이 읽으신 글

     

    레스케이프 호텔 1박 장단점 솔직리뷰

    레스케이프 호텔 1박 장단점 솔직 리뷰 코로나 바이러스로 해외여행 가본 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호텔 하면 떠오르는 곳은 바로 레스케이프 호텔이 아

    dailyoutgoing.com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바다전망 1박 리뷰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바다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바다전망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

    dailyoutgoing.com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게시물이 유익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