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

♩♪♬** 2022. 10. 3. 06:53
반응형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으시면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

내년 시드니 여행을 계획하면서 상당히 비싼 호텔값에 놀랐습니다. 하지만 시드니에 간 만큼 좋은 뷰가 있는 호텔에서 숙박하고 싶다는 욕심을 버리지 못했는데 호텔을 알아보면서 아코르 플러스에 가입했습니다. 아코르 플러스에 가입하면 2박 무료 숙박을 할 수 있는 스테이 플러스가 제공되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목차

    아코르 플러스란?

    아코르(Accor) 호텔은 전세계 호텔 체인으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노보텔, 페어몬트, 이비스, 소피텔, 반얀트리 등이 속해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명한 호텔 체인(메리어트 본보이, 힐튼 아너스, IHG 등)은 숙박일 수 등에 따라 티어(등급)를 부여하는데 아코르의 경우 클래식,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상 실버 등급부터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 실버 등급의 경우 10박 또는 2,000 등급 포인트를 적립해야 클래식에서 실버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실버 혜택의 경우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웰컴 드링크 제공 등이 있는데 실버 등급을 유료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코르 플러스가 바로 실버등급을 얻을 수 있는 유료 멤버십인데 아코르 플러스에 가입하면 회원가로 10% 할인받아서 숙박을 예약할 수 있고 가입하는 지역에 따라 1박 또는 2박 무료 숙박권이 제공되기도 합니다. 어차피 돈 내고 똑같은 멤버십에 가입하는 건데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2박 숙박권을 주는 아코르 플러스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코르 플러스 말레이시아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각 지역에 따라 아코르 플러스의 무료숙박일수, 가격이 조금씩 다른데 가장 저렴하게 2박 숙박권을 얻을 수 있는 곳이 말레이시아입니다. 우선 아코르 플러스 말레이시아의 멤버십 등급 및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Accor Plus Traveller membership(580링깃) : 무료 숙박권 없음
    • Accor Plus Explorer membership(760링깃) : 1박 무료 숙박권 제공
    • Accor Plus Explorer Plus membership(1,090링깃) : 2박 무료 숙박권 제공

     

    수많은 나라 중 말레이시아로 선택한 이유는 바로 환율 때문인데 미국으로 검색할 경우 1박 숙박권이 포함된 익스플로러 멤버십이 $295인데 한화로 40만 원이 넘습니다. 지금 환율도 많이 올랐기 때문에 가격이 안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저는 2박 무료 숙박권이 포함된 익스플로러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했는데 1,090링깃(1링깃=310원 기준)이면 33만 8천 원 정도입니다. 즉, 약 34만 원 돈으로 2박 호텔 숙박권이 생겼다고 보면 되는 것입니다. 

     

    가입방법

    말레이시아 아코르 플러스를 가입하는 방법은 간단하지만 가끔 결제가 튕길 때가 있어서 짜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최대한 이런 짜증을 방지하기 위해 무조건 Chrome으로 홈페이지 접속 후 가입 및 결제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코르 플러스 말레이시아 가입 바로가기

     

    우선 아코르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에 MEMBERSHIP → ALL THE BENEFITS → 아래로 쭉 내려 BECOME A MEMBER을 누르시면 됩니다.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Billing address, shipping address는 한국 주소를 입력하셔도 무방합니다. 다만, 말레이시아로 가입했기 때문에 실물 멤버십 카드는 받아보기 힘들다는 점 감안하시기 바랍니다. 카드가 없어도 아코르 앱만 있으면 모든지 가능합니다. Supplementary membership은 NO를 체크해주시면 되고 결제 카드를 입력하여 결제를 진행하시면 완료입니다. 그다음 Accor all 앱을 휴대폰에 다운로드하시고 로그인을 하면 Silver 멤버로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스테이 플러스 2회가 있다는 것이 앱상에서 확인이 됩니다. 가입하는 것이 영문으로 되어 있어서 어렵다면 아래 글을 읽고 그대로 따라하시면 쉽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아코르 플러스 가입 따라하기

     

     

    스테이 플러스 예약방법

    스테이 플러스로 아코르 계열 호텔을 예약할 때는 PC로 하셔도 되고 모바일 앱으로 하셔도 됩니다. 호텔을 검색하실 때 스테이 플러스에 체크를 하고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 스테이 플러스 적용이 가능한 호텔은 가격이 0원으로 뜹니다. 만약 내가 원하는 호텔이 0원으로 뜬다면 이미 sold out 상태라고 볼 수 있지만 가끔 조회하다보면 다시 방이 뜨는 경우가 있어서 때때로 조회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코르 플러스 말레이시아 가입 바로가기

     

    스테이 플러스로 무료 숙박이 가능한 룸은 당연히 기본룸이고 더 좋은 룸을 원하신다면 추가금을 내고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시드니 소피텔 달링하버를 예약하는데 하버뷰로 예약하고 싶어서 84,000원 추가금을 내고 룸 업그레이드를 해 예약했습니다. 그냥 유상으로 숙박한다면 주말 기준 50만 원 정도 합니다. 저의 경우는 동행자와 각각 아코르 플러스에 가입해 4박에 대해 무료 숙박을 적용할 수 있었습니다. 같은 계정으로 2박 연박이 안되므로 A(나) 계정 1박, B(친구) 계정 1박, A(나) 계정 1박, B(친구) 계정 1박 이런 식으로 퐁당퐁당 예약해야 합니다. 달링하버 소피텔 기준으로 비교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비회원일 경우 아코르 플러스 가입의 경우
    아코르 플러스 가입비 0원 33만 8천원 * 2명 = 67만 6천원
    숙박비 4박 주말 포함 하버뷰 기준
    평균 40만원*4박=160만원
    하버뷰 업그레이드
    84,000원*4박=336,000원
    4박 총 금액 160만원 101만 2천원

     

    날짜와 요일에 따라 조금씩 변동이 있겠지만 거의 50만원 이상 세이브하며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시드니의 경후 숙박비가 워낙 비싸기 때문에 무료 2박을 사용한다면 정말 큰 메리트가 있습니다. 숙박비가 비싼 도시로 여행하는데 아코르 호텔 체인이 많다면 아코르 플러스에 가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것 같습니다. 숙박하고자 하는 날짜가 인기 많은 날짜라면 미리 준비해서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유용한 글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내용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인천 네스트호텔 수영장 더 스트란드 이용안내 및 가격을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dailyoutgoing.com

     

     

    레스케이프 호텔 1박 장단점 솔직리뷰

    레스케이프 호텔 1박 장단점 솔직 리뷰 코로나 바이러스로 해외여행 가본 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호텔 하면 떠오르는 곳은 바로 레스케이프 호텔이 아

    dailyoutgoing.com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