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호텔리뷰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바다전망 1박 리뷰

♩♪♬** 2022. 6. 10. 06:54
반응형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바다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바다전망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바다전망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의 포스트로 알아봅시다.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바다전망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바다전망

인천 네스트호텔은 서울과도 가까워 호캉스하기 좋은 호텔 중 하나로 꼽히는 곳인데 영종도에 위치해 있어 바다도 보이고 이착륙하는 비행기도 간간히 볼 수 있어서 해외여행 온 듯한 기분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저도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바다전망룸에서 1박을 하고 와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목차

    네스트호텔 로비 및 체크인

     

    네스트 호텔 인천
    네스트호텔 인천

    네스트호텔에 오면 꼭 한 장씩 인증샷을 남기는 곳이죠. 네스트호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호텔 입구로 들어가는 곳에 큼지막하게 네스트호텔이라고 쓰여져 있습니다. 네스트호텔 주차장은 별도의 차량 등록 없이 무료출차가 가능해 투숙 중 식사를 위해 밖에 나갔다 오기 편리했습니다. 

    네스트호텔 조형물네스트호텔 로비5성급 네스트호텔
    네스트호텔 로비

    5성급의 네스트호텔 로비 모습은 이렇습니다. 토요일에 숙박을 했던지라 체크인하는 사람들이 몰려 약 30분 정도 대기를 했는데, 휴대폰 번호를 키오스크에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순번 안내 문자가 옵니다. 체크인 가능한 순서가 되면 체크인카운터로 가셔서 체크인 진행하시면 됩니다.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소개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저는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바다전망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바다전망이어도 우리가 흔히 동해나 남해에서 기대할 수 있는 그런 오션뷰는 아니지만 건물로 막혀있는 전망이 아니라 탁 트여있어서 좋았습니다. 침구도 굉장히 푹신푹신하고 베개는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는 높이라 수면을 취하는데 적당했습니다.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욕실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어메니티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욕실

    욕실로 들어가면 넓은 세면대와 각종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워타올과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샤워, 바디크림, 화장솜, 칫솔, 치약 등이 준비되어 있고 특이하게도 반짇고리와 알콜솜, 밴드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어메니티가 부족하다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특히 샴푸도 머리를 감고 뻣뻣해지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샤워부스화장실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샤워부스와 화장실

    욕실에 들어가면 샤워부스와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는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모습입니다. 다만 샤워기의 사용법을 처음에 잘 익히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그러면 머리 위에 달린 해바라기 샤워기에서 물이 쏟아져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테이블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옷장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와인잔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네스트호텔 인천은 1박당 기본적으로 생수 세 병을 제공하고 각종 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눈에 띄었던 것은 와인잔인데 유리 와인잔이 아니라 사용자 입장에서도 깨지는 것에 대한 부담이 없었고 잔을 부딪혔을 때 소리도 좋아서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미니바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미니바
    미니바

    저는 미니바가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를 예약 및 구매하였는데 미니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꽤 양이 많습니다.맥주 6캔, 음료 3캔, 탄산수, 쥐포, 하리보 젤리, 프레첼, 프링글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니바가 있어서 추가적으로 간식거리를 구매하진 않았는데 만약 미니바가 만족스러지 못하시다면 간식거리를 준비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데스크티비 리모컨호텔 안내사항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그 밖에도 메이크업을 하거나 업무를 볼 수 있는 데스크가 있고 침대 사이드 테이블 위에는 리모콘이 예쁘게 파우치에 담겨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체크인 시 주는 호텔 안내문을 읽어보시면 왠만한 것에 대한 정보가 다 들어있는데 아이들이 놀만한 곳도 많아서 가족단위로 놀러오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웰컴푸드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객실 한 가운데 더블침대가 크게 놓여 있고 침대에 웰컴 초콜렛으로 가나초콜렛이 놓여있는데 수영하다가 배고플 때 먹기 좋았습니다. 객실청소가 잘 되어 있어서 들어오는 순간부터 쾌적함이 남달랐어요.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바다전망이라 전망이 어떨지 궁금하실테죠? 정면으로 바라보았을 때는 이렇습니다. 객실 내부에서 바라보았을 때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긴한데 테라스에 나가서 보면 더할나위 없이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티비는 침대 맞은편에 있고 넷플릭스 연결은 안되지만 휴대폰 미러링이 가능해 휴대폰으로 넷플릭스 켜놓고 티비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네스트호텔 바다전망 뷰

    네스트호텔 수영장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바다전망
    인천 네스트호텔 스탠다드 더블 바다전망

    테라스에 나가서 바라본 뷰입니다. 우선 수영장이 엄청 잘 보이는 위치이고 왼쪽으로 조금만 고개를 돌리면 바로 바다가 보입니다. 우선 눈 앞에 가리고 있는 건물이 없어서 좋았고 밤이 되면 수영장에 조명이 켜지면서 예쁜 수영장 뷰를 볼 수 있어요. 

     

    네스트호텔 전경네스트호텔 전경네스트호텔 산책로
    네스트호텔 전경

    네스트호텔은 호텔 주변으로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저녁을 먹고 간단하게 산책을 할 수 있었는데 해가 지고 호텔에 조명이 켜지면 이런 네스트호텔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수영장 앞으로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한 번 구경다녀왔어요.

     

    별도로 조식을 신청하진 않아서 호텔 1층 쿤스트 라운지에서 각종 빵을 사다가 객실에서 먹었는데 여기 빵 너무 맛있습니다. 특히 크로와상이랑 뺑오쇼콜라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저녁으로는 룸서비스로 후라이드 치킨을 시켰는데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비싼만큼 맛은 보장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네스트호텔 인천의 야외 수영장인 더 스트란드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문서

     

    레스케이프 호텔 1박 장단점 솔직리뷰

    레스케이프 호텔 1박 장단점 솔직 리뷰 코로나 바이러스로 해외여행 가본 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호텔 하면 떠오르는 곳은 바로 레스케이프 호텔이 아

    dailyoutgoing.com

     

     

    광안리 켄트호텔, 광안대교뷰와 조식이 완벽한 곳

    안녕하세요. 출장을 위해 다녀온 광안리 켄트호텔에서의 2박3일 스테이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광안리 켄트호텔은 광안대교뷰와 오션뷰가 한 눈에 보이고 위치가 바로

    dailyoutgo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