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호텔리뷰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객실 1박 리뷰

♩♪♬** 2022. 8. 13. 07:19
반응형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객실을 탐구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읽고 나면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객실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객실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객실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객실

이번 여름휴가로 평창 더화이트호텔에 다녀왔는데 평창 휘닉스파크 내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쉽고 신축 호텔이라 깔끔하면서도 조용해서 한 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평창 더화이트호텔은 특히나 가족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곳이라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목차

    평창 더화이트호텔 외관 및 로비

    평창 더화이트호텔은 일단 주차장이 굉장히 넓고 주차장에서 로비로 갈 때 바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평창 더화이트호텔 외관평창 더화이트호텔 외관
    평창 더화이트호텔 외관

    왼쪽이 로비가 있는 건물이고 오른쪽이 테라스가 있는 테라스동 건물입니다. 저희는 테라스 스위트로 예약을 해서 오른쪽에 있는 건물로 방을 배정받았는데 호텔 프런트 직원이 안내를 잘 안 해줘서 한참 헤매다가 찾았답니다. 빌라동은 위치가 또 다르니 꼭 프런트에 문의하고 움직이시길 바랍니다.

     

    평창 더화이트호텔 로비
    평창 더화이트호텔 로비

    평창 더화이트호텔 프론트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호텔 규모에 비해서는 프런트가 조금 작은 편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체크인, 체크아웃하는 데는 문제없으니까요!

     

    평창 더화이트호텔 로비평창 더화이트호텔 로비
    평창 더화이트호텔 로비

    평창 더화이트호텔 로비는 이런 모습을 하고 있어요. 로비 옆에 카페랑 스토어 몇 개가 있는데 휴가철임에도 불구하고 문을 열지 않았라고요. 그 부분은 시설을 이용하지 못하는 부분에 있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지하주차장 있는 층에 무인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으니 필요하실 경우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평창 더화이트호텔 bbq 안내평창 더화이트호텔 보드게임 대여
    평창 더화이트호텔 서비스

    평창 더화이트호텔에서는 테라스 야외 셀프 BBQ를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매울 오후 5시부터 9시 사이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5만 원에 BBQ 그릴과 불판, 1시간 사용분의 숯, 토치, 집게, 가위, 목장갑, 부탄가스를 제공하고 고기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족끼리, 친구끼리 오면 이용할 수 있도록 보드게임도 대여해주는데 4가지 빌리는데 2만 원으로 꽤 괜찮은 서비스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왔다면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객실 리뷰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객실에 들어가서 가장 놀란 것은 굉장히 넓다는 것이었습니다. 우선 방이 2개, 싱글 침대 2개, 더블침대 1개, 욕실 2개, 화장실 2개,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여기는 거실입니다. 테이블과 소파, 티브이가 있어서 함께 맥주 한 잔 하면서 티비 보기 좋았고 뷰를 보시면 탁 트여있는 자연이 눈을 시원하게 해 줍니다. 건물이 앞을 막고 있지 않아서 답답함이 없고 테라스가 넓게 있어서 테라스에 나가 차 한잔 마시기에도 굉장히 좋습니다.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이곳은 다이닝 공간입니다. 냉장고와 커피포트 정도만 준비되어 있고 취사는 불가능합니다. 그래도 식탁이 있다 보니 간식거리 먹기에 굉장히 편했습니다.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이곳은 싱글 침대 2개가 있는 침실입니다. 침실 내부에는 세면대와 화장실, 샤워부스가 있고 벽 대신 거실과 방 사이에 유리창문이 있는데 블라인드를 내려 내부와 외부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침대도 굉장히 편했어요.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샤워, 바디로션이 준비되어 있고 칫솔과 치약, 슬리퍼는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따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어메니티 퀄리티는 나쁘지 않아요.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비데도 설치되어 있고 화장실과 샤워부스, 세면대가 모두 따로 분리되어 있어서 여럿이 왔을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고 샤워부스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이곳은 더블베드가 있는 두 번째 침실입니다. 침실에는 모두 티브이는 없고 거실에만 있어요. 이렇게만 보면 이 침실은 별게 없어 보이지만 반대편에 욕조가 있는 욕실이 있습니다.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짠! 이렇게 드라마에나 나올법한 동그란 욕조가 커다란 창문 앞에 놓여 있습니다. 욕조 옆에는 변기가 있고 앞에는 세면대가 있어서 욕실에 한 번 들어가면 한 번에 모든 것을 해결하기 좋습니다. 저는 평창 더화이트호텔에서 이 욕실에 반했는데 자연 풍광을 바라보며 반신욕을 하니 피로가 싹 풀렸습니다. 

     

    평창 더화이트호텔 테라스 스위트 객실을 공유해드렸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이 포스트가 유용했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힘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게시글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내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내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으면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내를 알아두시는 것에 활용이 될 것입니다. 춘천 레고랜드 호텔 및 즐길거리 안

    dailyoutgoing.com

     

     

    레스케이프 호텔 1박 장단점 솔직리뷰

    레스케이프 호텔 1박 장단점 솔직 리뷰 코로나 바이러스로 해외여행 가본 지가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호텔 하면 떠오르는 곳은 바로 레스케이프 호텔이 아

    dailyoutgo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