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23년 군인 할인 혜택 총정리(식당, 놀이공원 등)

♩♪♬** 2023. 4. 6. 06:33
반응형

대한민국 청년이라면 의무적으로 군 복무를 해야 합니다. 늘 우리나라를 수호하고 지켜주는 군인들을 위해 다양한 곳에서 군인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년이 되면서 군 장병 월급도 조금 인상되었는데 다양한 할인혜택도 늘어나 군인들이 달콤한 휴가 기간 동안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이 늘어났으면 합니다. 2023년 기준으로 군인 할인 혜택이 무엇이 있는지 함께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군 장병 월급 확인하기

 

 

2023년 군인 할인 혜택 총정리(식당, 놀이공원 등)
2023년 군인 할인 혜택 총정리(식당, 놀이공원 등)

목차

    외식 군인할인

    아웃백

    현역 군인이 아웃백에서 식사를 하고 나라사랑카드로 결제를 하면 최대 4만원 한도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은 월 1회까지만 제공되며 카드사별로 전월 실적에 차이가 있습니다.

    • 신한 나라사랑카드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혜택 제공
    • IBK 기업 나라사랑카드 : 전월실적 20만 원 이상일 경우 혜택 제공

     

    나라사랑카드 혜택 확인하기

     

    빕스(VIPS)

    2024년 9월 30일까지 빕스에서는 대한민국 군인에게 최대 25%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20만 원 한도 내에서 25% 할인이 가능하며 신용카드 중복할인이 가능합니다. 나라사랑카드, 외박증, 휴가증, 군인증 등을 계산할 때 제시해야 할인받을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준비해 가시기 바랍니다.

     

    교통 군인할인

    대한항공 & 아시아나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에서는 단기하사 이하의 의무복무사병에게 휴가 여행에 한하여 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항공권 결제 시 휴가증, 외박증, 외출증, 전역증 중 하나를 제시해야 하고 공익요원의 경우 일일복무상황부를, 입영일 3일 이내일 경우 입영통지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단, 전역증은 전역 당일에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KTX

    KTX 역사에 들어가보면 장병 여행 안내소를 보실 수 있을 텐데, 장병 여행 안내소에 가서 휴가증을 제시하면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 할인받는 방법은 우선 KTX 티켓을 구매하고 장병 여행 안내소 창구에 가서 군복을 입고 휴가증 및 구입한 승차권을 제시하면 구입했던 승차권을 할인해 줍니다. 이때 꼭 군복을 착용하고 있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RT

    SRT를 이용할 때는 운임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국군수송사령부와의 철도수송협정에 의거하여 군장병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일반실 운임에 대해서만 할인을 제공합니다. 

     

    즐길거리

    에버랜드

    2023년 9월 30일까지 휴가 나온 군 장병, 해경, 의무소방원, 의경, 사회복무요원은 에버랜드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휴가군인, 의경, 해경은 9월 30일까지, 사회복무요원 및 의무소방원은 6월 30일까지만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휴가증, 외박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이용할 수 있고 사회복무요원의 경우 평일에 한해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롯데월드

    롯데월드는 매달 군인할인이 이달의 혜택으로 올라오는데 가시기 전에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할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동반 1인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데이트하기 안성맞춤입니다. 군인임을 증빙하기 위해 휴가증, 외박증, 공무원증 등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롯데월드 이달의 혜택 확인하기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30%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티켓을 구매하실 때 휴가증, 외박증, 군인증 등을 제시하여 군인임을 증명하시면 됩니다.

     

    CGV, 메가박스

    영화 군인할인은 온라인 국방복지포털에서 하실 수 있는데 나라사랑포털 모바일 앱으로도 가능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용사혜택으로 들어가 영화관 할인을 클릭해 군인신분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영화티켓을 예매한 후에 외박증, 휴가증 등 군인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가져가야 합니다. 메가박스 영화가격은 2D, 3D 그리고 요일별로 다릅니다.

    • 2D 월요일~목요일 : 7,000원
    • 2D 금요일~일요일 : 8,000원
    • 3D 월요일~목요일 : 8,000원
    • 3D 금요일~일요일 : 9,000원
    • 매점 : 더블콤보 6,000원 할인

     

    국방복지포털 바로가기

     

    메가박스, CGV 모두 동반 3인까지(군인 본인 포함 총 4명까지)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CGV도 예매 방법은 국방복지포털에서 동일하게 하시면 되고 가격은 주중, 주말 관계없이 무조건 10,000원에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군 장병에게 5,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예매 또는 현장 예매 시 군인 할인을 선택해서 예매를 하시면 되고 입장할 때 군 신분증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롯데시네마 할인 예매 방법은 메가박스나 CGV보다는 간편한 것 같습니다. 

     

     

    같이 보시면 유용한 포스트

     

    장병내일준비 적금 신청, 가입자격 확인서 등 정리

    장병내일준비 적금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국군장병이라면 가입할 수 있는 장병내일 준비 적금! 오늘은 해당 적금의 신청방법, 가입자격 확인서 등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병역 의

    dailyoutgoing.com

     

     

    제대군인 전직지원금 지원대상 및 지급액, 신청방법

    국가보훈처에서는 적극적인 구직활동을 하는 제대군인에게 전직지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직지원금은 최대 6개월 간 지급되는데 군 복무 기간에 따라 지원금에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dailyoutgoing.com

     

     

    청년 내일저축계좌 자격조건, 대학생 군인도 신청가능?

    청년 내일저축계좌 자격조건, 대학생 군인도 신청 가능한지를 전달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끝까지 읽고 나면 청년 내일저축계좌 자격조건, 대학생 군인도 신청 가능한지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dailyoutgoing.com

     

    2023년 군인 할인 혜택 총정리(식당, 놀이공원 등)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