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긴꼬리초밥]발산 초밥맛집을 찾는다면 여기로! 매혹적인 길이!

♩♪♬** 2020. 8. 1. 10: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구랑 어디 가서 놀까하다가 마곡에 오랜만에 갔는데, 식당이 너무 많아서 어딜가야할지 고르는게 굉장히 어려웠는데 초밥이 먹고 싶다는 친구말에 발산역 근처에 있는 초밥집에 다녀왔어요.

마곡이 꽤 넓은 범위로 걸쳐있어서 발산역 뒷쪽부터, 그러니까 이대서울병원 건너편부터를 마곡이라고 부르더라구요!

초밥집 이름은 "긴꼬리초밥"이구요,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69-15, 2층에 위치해있어요. 발산역 1번출구에서 가까워요!

매혹적인 길이, 긴꼬리초밥! 원래는 부천에서 잘 알려진 초밥집인가봐요. 어쨌든 다른데보다 초밥 길이가 길다고 하나 방문해보겠습니다!

주로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요렇게 배너가 앞에 세워져 있어서 뭘 먹을지 생각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입구로 딱 들어가면 밖에와는 다른 분위기가 펼쳐지는데요, 천장에 장식되어 있는 식물들 때문인지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연예인들 사인이 엄청 많이 붙어있는걸로 보아 꽤 인기있는 식당인가봐요!! 연예인 싸인 믿는편....

괜히 싸인이 있으면 이 식당 음식 좀 괜찮은가보네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조금 이른 시간에 저녁을 먹으러 간거라서 식당에 사람이 많진 않았어요.

그럼 메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이렇게나 많은 메뉴 중에서 저는 단짝세트를 주문했구요, 음식이 나오는 동안 긴꼬리초밥 상급자코스로 먹는 법을 공부했어요.

하지만 현실은 중급자... 제가 젓가락질을 잘 못하나 봅니다. 같이 간 친구는 잘하던데...

테이블에 sns 이벤트가 있길래 이벤트 참여해야겠다 마음 먹었어요. 사이다를 주문하기 위한 빅픽쳐!

음식이 차례대로 나왔는데, 따끈한 우동과 초밥과 함께 곁들여 먹을 샐러드, 새우튀김을 찍어먹는 소스가 나왔어요. 우동이 뜨끈하니 국물맛이 끝내주더라구요.

그리고 연이어서 나온 초밥!!
나오자마자 sns 이벤트 참여해서 사이다를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음식이 나오고 나니 오우 왜 긴꼬리초밥이라고 이름을 붙였는지 딱 알겠네요! 광어, 연어, 참치, 새우, 불초밥, 계란초밥, 유부초밥 이렇게 나왔는데 저의 원픽은 연어였어요.

꼬리가 너무 길어서 면처럼 후루룩 먹을 수도 없고 사진에서 본 것처럼 돌돌 말아서 먹어야 먹기가 편하더라구요.

저의 초밥을 말아먹는 실력은 중급입니다!
상급으로 싸먹는게 꽤 어려웠어요.

단짝세트는 둘이서 먹기에 딱 적당한 사이즈였고 먹고나서 넘 배불러서 한참을 걸어다녔어요.

여자분 둘이 오시면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남자분이 같이 오시면 추가로 주문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긴꼬리초밥, 저의 총평은요!

맛평가 ●●●●○
청결도 ●●●●●
친절함 ●●●●●
가 격 ●●●●○

요렇게 점수를 주겠습니다!!

발산, 마곡에 가셨는데 초밥이 먹고 싶다면 요기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