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다이소 직영점 찾기(모바일 상품권 사용에 필수)

♩♪♬** 2023. 1. 17. 06:15
반응형

 

 

다이소 직영점 찾기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은 다이소 직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을 이제까지 사용할 일이 없어서 다이소 자체가 다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다이소 직영점 찾기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직영점 찾기(모바일 상품권 사용에 필수)
다이소 직영점 찾기(모바일 상품권 사용에 필수)

목차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잔액환불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은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그만큼 관심도가 굉장히 뜨거운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또는 기프티쇼를 통해 선물할 수 있는데 다이소 매장은 여기저기 많기도 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습니다.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은 총 6가지 권종(1천 원, 5천 원, 1만 원, 5만 원, 10만 원)으로 나와있습니다.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은 전국의 다이소 직영점과 샵(#) 다이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선물하기

     

     

    만약 상품권 환불을 원한다면 일부만 사용하고 환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5천 원, 1만 원권은 80% 이상 사용 시에 환불이 가능하고 1만 원, 3만 원, 5만 원, 10만 원권은 60% 이상 사용 시 환불할 수 있습니다. 잔액환불 신청은 다이소에서 하시는 것이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나 기프티쇼 고객센터에서 하시면 됩니다. 다이소 매장에서 직접 환불 신청은 불가능하니 이 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소 직영점 찾기

    저는 티멤버십을 사용하고 있는데 0day 행사 때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을 받아서 사용하려고 보니 직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있어서 저 또한 급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다이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아도 직영점인지 아닌지 나오지 않고 지점별 주소와 연락처만 나옵니다. 다이소 직영점을 찾고 싶다면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이소 직영점 찾기

     

    사용방법이라고 알려드릴게 없는 게 본인이 근처에 있는 동네를 검색하거나 살고 있는 곳의 주소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강남 쪽에 있다가 다이소 갈 일이 있어서 강남으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검색을 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으로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소 직영점 찾기
    다이소 직영점 찾기

    저는 강남역 앞에 있는 다이소가 당연히 직영점인 줄 알고 있었는데 아니었습니다. 이처럼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하려고 아무 데나 갔다가 헛걸음하지 마시고 꼭 미리 검색해 본 후에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상품권 사용방법

    다이소 매장

    다이소 매장에 방문해서 모바일 상품권을 이용해 결제를 하고 싶다면 직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바코드를 보여주면 됩니다. 그런데 요즘엔 무인계산대가 참 많습니다. 무인계산대에서 결제하길 원한다면 상품 등록 전 결제 방법을 선택하라고 나오는데 거기서 "다이소 상품권"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런 후 구매하고자 하는 물건의 QR-CODE를 스캔하고 결제하기를 누른 후 모바일 상품권 바코드를 찍어주면 완료입니다. 스캐너로 바코드를 스캔해도 바코드가 찍히지 않는다면 바코드 아래에 있는 12자리 번호를 직접 키오스크에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샵(#) 다이소

    샵(#) 다이소는 다이소 온라인 쇼핑몰인데 샵다이소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할 때는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한 후에 마이페이지에서 상품권을 등록해야 합니다. 상품권 등록 후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수단에서 "상품권 사용"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됩니다.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하고 싶은 금액만큼 금액을 입력할 수 있고 나머지 금액은 신용카드 등으로 복합적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샵다이소 쇼핑하기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은 청소년에게도, 자취하는 2030에게도, 살림하는 4050에게도, 간편하게 필요한 물건 사러 갈 때 사용할 수 있는 어르신들에게도 참 좋은 선물인 것 같습니다. 특히 남은 금액은 잔액환불도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다이소 직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 인지하시고 사용하시기 전에 꼭 직영점 찾기를 통해 찾고 방문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추천 게시물

     

    첫만남이용권 사용처 쿠팡 가능여부 - 인포메이션 박스

    첫만남이용권 은 출산율을 높이기 위한 정부 정책입니다. 2022년 7월에 발표한 2021년 인구주택 총조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총인구가 사상 처음으로 감소했고 합계출산율도 역대 최저치인 0.81

    informationbox.co.kr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에 대하여 소개하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으시면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숙박 방법을 이해하시게 될 겁니다. 아코르 플러스 가입 및 2박 무료

    dailyoutgoing.com

     

    다이소 직영점 찾기를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댓글, 하트(공감),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