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23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에어팟 2세대 무료증정

♩♪♬** 2023. 1. 18. 22:02
반응형

많은 분들이 2023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을 기다리셨을 텐데, 작년에는 1월 6일부터 시작했었는데 올해는 조금 늦은 감이 있습니다. 드디어 오늘부터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럼 어떤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고 이 프로모션 때 제품을 구매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3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에어팟 2세대 무료증정
2023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에어팟 2세대 무료증정

목차

    2023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기간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기간은 2023년 1월 18일(수)부터 3월 13일(월)까지입니다. 늘 프로모션 기간은 이렇게 지정해 두지만 품절사태가 나거나 재고가 부족하면 별도 공지 없이 프로모션을 일찍이 종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프로모션을 기다리셨던 분들은 주저 없이 구매하시는 것이 이득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바로가기

     

    2023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은 현재 재학중인 대학생, 2023년에 새로 입학하는 대학교 신입생, 그리고 모든 교사와 교직원에게 제공되니 대상자에 해당되신다면 한 번쯤은 애플 홈페이지를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2023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혜택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혜택은 애플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또는 애플 교육할인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때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하고 있는 교육할인에 더해 에어팟2 무료 증정과 애플케어 플러스 20% 할인까지 혜택이 제공됩니다. 작년과 비교해 보니 작년과 동일한 혜택이라고 볼 수 있고 교육할인이 적용되는 제품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교육할인 제품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교육할인 제품

    맥북 에어(M1, M2), 아이맥, 맥북 프로13, 맥북 프로 14, 맥북 프로 16, 아이패드 프로, 아이패드 에어까지 할인대상 품목에 들어가는데 새로 출시되는 맥북프로 14와 16도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눈길을 끕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외되는 제품은 아이패드 10세대, 아이패드 미니 6세대, 맥미니, 맥프로 등 4가지입니다.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구매 방법

    2023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에 참여해 제품을 구매하려면 애플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할 수도 있고 애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온라인 애플스토어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방법 위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온라인 애플 스토어 홈페이지에 방문해 UNIDAYS(유니데이즈)로 자격확인을 해야 합니다. 본 프로모션은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 대학교 신입생, 교사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므로 자격확인이 필요합니다. 

     

    유니데이즈로 자격확인하기

     

    먼저 유니데이즈에 가입을 해야 하는데, 계정인증 시 본인이 다니는 대학교의 개인 이메일 주소를 기재하면 이메일로 인증 링크가 발송됩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한 후에 인증이 되면 애플 스토어에서 제품을 프로모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유니데이즈 가입 후에는 다음과 같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프로모션 화면
    애플 프로모션 화면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 받으시려면 제품 구매 시 옵션을 선택하고 결제로 넘어가기 전에 에어팟 증정 프로모션 화면이 뜨는데 에어팟 2세대를 선택할 경우 0원에 제공되고 에어팟 3세대 유선 충전 모델은 추가 6만 원, 무선 충전 모델은 7만 원, 에어팟 프로 2세대는 16만 원을 추가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바로가기

     

    제 동생은 이번에 아이패드 프로를 신학기 프로모션으로 구매하면서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선택했는데 쿠팡 등이랑 비교했을 때 10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애플 제품을 평소 좋아하고 구매하길 원했다면 이번 기회에 구매하는 것이 큰 이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함께 읽을만한 추천 문서

     

    2023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및 결과 발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은 공기업, 공무원, 임용고시를 위한 필수 자격증으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가져야 하는 역사적 소양을 측정하고 균형 잡힌 역사의식을 갖도록 하기 위해 시행되고

    dailyoutgoing.com

     

     

    2023년 복주머니 테스트 링크 및 결과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가 되면 많은 분들이 올해 신년운세가 어떨지 궁금해하는데 오늘은 재미로 보는 2023년 복주머니 테스트 링크를 가져왔습니

    dailyoutgoing.com

     

    2023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에어팟 2세대 무료증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 주세요. 이 문서가 유익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유지보수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