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일정 및 방송내용 미리보기, 다시보기

♩♪♬** 2023. 5. 21. 19:11
반응형

 

 

미스터 트롯 우승의 주인공인 임영웅 님의 단독 예능 편성이 확정되었습니다. 이름하여 마이 리틀 히어로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 5월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어 많은 임영웅 님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임영웅 님의 첫 리얼리티 예능인 데다가 미국 로스 앤젤레스에서의 모습을 볼 수 있어 저 또한 기대가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이 리틀 히어로의 방송일정 및 방송내용에 대한 부분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일정 및 방송내용 미리보기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일정 및 방송내용 미리보기

목차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일정

    ✅ 방송채널 : KBS2

    ✅ 방송일정 : 5월 27일(토) 첫 방송 후 6월 3일(토), 10일(토), 18일(일), 25일(일)에 후속 편 방송

    ✅ 방송시간 : 밤 9시 25분~11시 5분까지 약 100분 편성

    ✅ 방송 횟수 : 총 5부작

     

    마이 리틀 히어로는 무려 100분 편성으로 5회 방영 예정입니다. 이제까지 임영웅 님의 리얼리티 예능은 없었는데 KBS2에서 리얼리티 예능을 준비해 주시다니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마이 리틀 히어로 티저영상 보기

     

    마이 리틀 히어로 티저영상이 나와서 보고 왔는데 벌써부터 설렘 가득입니다. 깔끔한 남자 친구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임영웅 님의 패션센스와 콘서트 장면이 담겨 있어 웅장함마저 느껴집니다.

     

    방송내용

    마이 리틀 히어로의 내용은 지난 2월 임영웅 님의 미국 LA(로스앤젤레스) 콘서트 현장에서 촬영된 것이고 LA 콘서트에서의 공연 전의 임영웅 님의 모습, 공연 중의 임영웅 님의 모습, 공연 후의 임영웅 님의 모습을 담아 잠시나마 우리의 영웅의 삶을 엿볼 수 있습니다. 임영웅 님 단독 예능을 보기 전 임영웅 님의 히트곡을 한 번씩 들어주는 것은 필수겠죠?

     

    임영웅 히트곡 모아 듣기

     

    운동하는 모습이나 쇼핑하는 모습, 장난꾸러기 모습까지 우리가 평소에 볼 수 없던 모습을 담아 또 다른 임영웅 님의 매력을 한껏 뿜어내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5부작으로 구성된 해당 프로그램은 임영웅 님의 다채로운 모습과 매력을 볼 수 있는 예능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시청연령이 모든 연령으로 되어 있는 만큼 온 가족이 함께 티브이 앞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며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마이 리틀 히어로 다시 보기

    마이 리틀 히어로 다시보기는다시 보기는 OTT 중에서는 웨이브에서 가능합니다. 그 밖에도 다시 보기는 KBS ON AIR에서도 가능해 유료 또는 무료로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본방사수하는 것이 팬으로서 가장 중요하겠지만 일정이 여의치 않아 재방송을 봐야 하는 경우에는 꼭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해 주십시오!

     

    마이 리틀 히어로 다시보기

     

     

    임영웅 님의 팬이라면 기본 프로필 정보 알고 계시겠지만 이제 입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글을 마치기 전 프로필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생년월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임영웅 님의 생일이 얼마 남지 않아 팬이라면 특별한 날을 만들어 주기 위해 준비 중이실 것 같습니다.

     

    ✅ 생년월일 : 1991년 6월 16일

    ✅ 키 : 182cm

    ✅ 혈액형 : A형

    ✅ 학력 : 경북대학교 실용음악과

    ✅ 데뷔 : 2016년 8월 8일 디지털 싱글 "미워요"

    ✅ 소속사 : 물고기 뮤직

     

     

    함께 읽을만한 유용한 포스트

     

    KTX 정기권 가격, 좌석 및 N카드 비교 - 인포메이션 박스

    요즘은 교통이 편리해져서 집은 지방에 있지만 출퇴근은 서울이나 다른 도시로 하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KTX가 빨라서 시간은 적게 들지만 매일 KTX를 이용해 출퇴근하는 분들이라면 교통비가

    informationbox.co.kr

     

    대상포진 예방접종 및 무료 접종대상 - 인포메이션 박스

    대상포진에 걸려보신 적 있으십니까? 한 번이라도 걸려보신 분들이라면 그 고통이 얼마나 큰 지 잘 알고 계실 텐데 이 무서운 질병도 예방접종 주사를 맞음으로써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informationbox.co.kr

     

    2023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및 나이별 검사항목

    나라에서 해주는 국가건강검진 잘 받고 계십니까? 국가건강검진은 국가나 지자체에서 시행하는 건강검진을 말하는데 국가건강검진에는 일반 건강검진, 영유아 검진, 암 검진 등이 포함됩니다.

    dailyoutgoing.com

     

    마이 리틀 히어로 방송일정 및 방송내용 미리 보기, 다시 보기를 전달해 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구독,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