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아사히 생맥주 캔(슈퍼드라이) GS25 편의점 재고 조회하는 방법

♩♪♬** 2023. 5. 14. 19:54
반응형

 

 

요즘 회사를 가거나 친구들을 만나면 아사히 슈퍼드라이에 대한 이야기가 심심치 않게 들립니다. 아사히 슈퍼드라이는 아사히 생맥주 캔인데 진짜 생맥주 맛을 구현해 낸 캔맥주라서 인기가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품절대란으로 그 맛을 보기 쉽지 않은데 편의점에 입고될 때 재고를 확인해서 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사히 생맥주 캔 편의점 재고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사히 생맥주 캔(슈퍼드라이) 편의점 재고 조회하는 방법
아사히 생맥주 캔(슈퍼드라이) 편의점 재고 조회하는 방법

목차

    아사히 생맥주 캔 인기 많은 이유

    아사히 생맥주 캔의 이름은 아사히 슈퍼드라이인데 캔에서 생맥주 맛을 느끼기엔 사실상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아사히에서는 오랜 기간 동안 개발한 끝에 2021년 일본에서 처음 생맥주 맛을 그대로 구현해 낸 아사히 슈퍼드라이를 출시했는데 통조림 캔처럼 뚜껑 전체를 들어내면 거품이 풍성하게 올라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최근 한국에도 수입이 시작되면서 생맥주를 캔에 담은 시기술을 담은 이 아사히 생맥주 캔은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어 구하기가 힘든 상황입니다.

     

    아사히 생맥주 캔 마시기 전 숙지사항

     

     

    일본의 아사히에서는 한국에 해당 맥주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했는데 SNS를 타고 빠르게 퍼져나가 화제가 되며 판매되자마자 품절현상을 겪고 있습니다. 7월에는 한국 전용 맥주 전용 패키지 제품이 판매된다고 하니 아마 7월 이후부터는 조금 재고가 풀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얼리 어답터가 되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해 주십시오.

     

    아사히 생맥주 캔 편의점 재고 조회방법

    집 주변에 있는 편의점 점주와 친하지 않은 이상 사고 싶은 아사히 캔맥주 재고가 있는지 없는지 알 길이 없습니다. 하지만 GS25는 앱으로 재고를 확인할 수 있어 헛걸음을 하지 않고 재고 확인 후 구매하러 갈 수 있습니다. 앱으로 실시간 조회가 가능하므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 이 방법은 이전에 포켓몬빵 대란이 있을 때도 안내드렸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재고 조회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 "우리 동네 GS" 휴대폰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에서 "우리 동네 GS"를 검색하여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MY를 눌러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면 되는데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등 간편 로그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동네GS 다운로드하기

     

     

    2. 앱 메인화면에서 "재고 찾기" 클릭

    우리동네GS 앱 첫 화면우리동네GS 아사히 검색
    우리동네GS 앱 첫 화면

    앱 메인화면에서 아래로 주욱 내리면 "재고 찾기"를 보실 수 있는데 재고 찾기를 누른 후 아사히를 검색합니다. 검색하면 다양한 아사히 맥주가 나오는데 그중 "아사히 생맥주캔"을 누르시면 됩니다. 19금이라고 표시되어 있어 성인인증을 해야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는데 휴대폰 인증을 통해 성인인증을 완료해 주십시오.

     

    3. 지도 검색을 통해 매장별 재고 확인

    우리동네GS 앱 아사히 검색우리동네GS 앱 아사히 재고확인
    우리동네GS 앱 아사히 재고확인

    위의 사진과 같이 내가 있는 곳 주변의 지도가 나오고 아래 구매가능 매장이 뜹니다. 현재 제가 검색한 지도상에서는 아사히 생맥주 캔 재고가 있는 곳은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재고수량은 판매 상황과 구매 시점에 따라 실 매장 재고와 다를 수 있다고는 하나 거의 유사합니다. 만약 재고 확인 후 확실히 하고 싶다면 매장으로 전화해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아사히 생맥주 캔 거품 많이 나게 따는 방법

     

    아사히 생맥주 캔은 온도에 민감한 제품이라 정확한 방법으로 따야 거품이 생맥주처럼 올라온다고 하는데 그 방법은 영상으로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위에 영상으로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어렵게 구한 캔 생맥주를 허투루 먹다가 실패하지 마시고 꼭 캔을 따기 전에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문서

     

    운동 후 맥주 한잔,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이 너무 덥다보니 시원한 맥주 생각이 절로 나는데요, 특히 운동하고 나면 땀을 많이 흘려서 그런지 운동하고 집에 가는 길에 맥주 한 캔 사서 갈까하는 생각이 무척이나 많

    dailyoutgoing.com

     

     

    구글 포토 공유 앨범 링크 만드는 방법

    구글 포토 공유 앨범 링크 만드는 방법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시면 구글 포토 공유 앨범 링크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되실 겁니다. 구글 포토 공유 앨범

    dailyoutgoing.com

     

     

    KTX 정기권 가격, 좌석 및 N카드 비교 - 인포메이션 박스

    요즘은 교통이 편리해져서 집은 지방에 있지만 출퇴근은 서울이나 다른 도시로 하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KTX가 빨라서 시간은 적게 들지만 매일 KTX를 이용해 출퇴근하는 분들이라면 교통비가

    informationbox.co.kr

     

    아사히 생맥주 캔(슈퍼드라이) 편의점 재고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글이 유용했다면 하트(공감), 댓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