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WSB Farm]실시간 파도웹캠 보고 해수욕장 날씨 및 파도 확인해요!

♩♪♬** 2020. 8. 9. 22:19
반응형

안녕하세요!🥰

길어지는 장마에 모두 지쳐가고 있죠. 아무쪼록 비피해가 더 늘어나지 않길 바랍니다.

휴가철에 해수욕장 많이들 가시는데요, 오늘은 해수욕장 날씨와 파도 상태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앱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앱 이름은 "WSB Farm"이구요, 사실은 서핑하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어플이에요.

WSB Farm에서는 해수욕장 파도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파도웹캠과 서핑레슨, 서핑관련 컨텐츠, 서핑이야기가 담긴 매거진, 서핑 스폿 가이드 등을 소개하고 있어요.

서퍼들에게는 굉장히 유용한 어플임에 틀림없어요!😆

앱에 들어가면 요렇게 화면이 뜨는데, 파도웹캠을 누르고 들어가면 전국 유명 해변의 실시간 파도 컨디션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요.

서퍼들의 성지로 불리고 있는 유명 해수욕장을 지역별로 분류해놔서 가고자 하는 해변을 찾아서 클릭하시면 돼요.

저는 얼마전에 다녀왔던 제주 중문해변을 확인해봤습니다!


오오 대박!!
맨 위에는 웹캠으로 실시간으로 해변영상을 보여줘요. 그리고 오늘 날씨에 알맞는 슈트도 추천해주고요, 파도의 상태에 대해서도 얘기해줍니다. 8월8일의 파도는 상급자가 서핑하기에 좋은 파도였네요!

무려 성인 평균키 높이 파도라고 하네요. 저같은 서핑 초보는 후덜덜이에요🥵

그 뿐만 아니라 시간대별로 바람의 방향, 풍속, 날씨, 기온, 파도의 높이, 물때까지 알려주니 바다에 대한 정보, 서핑에 필요한 정보는 모두 제공해주네요!

그리고 해변 위치 및 정보까지 알려줘서 앱 하나로 정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저도 한국에서 처음 서핑을 배울 때, 제주도 중문색달해변에서 배웠었는데 그 당시에는 분명 이런 앱이 없었거든요.

근데 이런 유용한 정보가 담긴 앱이 있다니 개발자분께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서퍼들에게 굉장히 좋은 앱이지만 해변으로 놀러가시는, 특히 휴가철에 해수욕장에 가시는 분들께도 좋은 어플임에 틀림 없어요!

휴가갈 때, 휴가지의 날씨와 바다상태는 굉장히 중요하게 봐야하는 요소니까요:)

해수욕장에 해수욕하러 가시는 분들 & 해변에 서핑하러 가시는 분들 있으시다면 WSB Farm 앱을 활용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